[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아동관찰 보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07:27
본문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아동관찰 보고서.hwp
(너무 가까운 친인척이라 객관적평…(생략(省略))
순서
설명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아동관찰 보고서
Download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아동관찰 보고서.hwp( 65 )
다.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아동관찰 보고서 ,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아동관찰 보고서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생활지도 상담 아동관찰
![[교육학]%20생활지도%20및%20상담%20아동관찰%20보고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3%9D%ED%99%9C%EC%A7%80%EB%8F%84%20%EB%B0%8F%20%EC%83%81%EB%8B%B4%20%EC%95%84%EB%8F%99%EA%B4%80%EC%B0%B0%20%EB%B3%B4%EA%B3%A0%EC%84%9C_hwp_01.gif)
![[교육학]%20생활지도%20및%20상담%20아동관찰%20보고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3%9D%ED%99%9C%EC%A7%80%EB%8F%84%20%EB%B0%8F%20%EC%83%81%EB%8B%B4%20%EC%95%84%EB%8F%99%EA%B4%80%EC%B0%B0%20%EB%B3%B4%EA%B3%A0%EC%84%9C_hwp_02.gif)
![[교육학]%20생활지도%20및%20상담%20아동관찰%20보고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3%9D%ED%99%9C%EC%A7%80%EB%8F%84%20%EB%B0%8F%20%EC%83%81%EB%8B%B4%20%EC%95%84%EB%8F%99%EA%B4%80%EC%B0%B0%20%EB%B3%B4%EA%B3%A0%EC%84%9C_hwp_03.gif)
![[교육학]%20생활지도%20및%20상담%20아동관찰%20보고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3%9D%ED%99%9C%EC%A7%80%EB%8F%84%20%EB%B0%8F%20%EC%83%81%EB%8B%B4%20%EC%95%84%EB%8F%99%EA%B4%80%EC%B0%B0%20%EB%B3%B4%EA%B3%A0%EC%84%9C_hwp_04.gif)
![[교육학]%20생활지도%20및%20상담%20아동관찰%20보고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3%9D%ED%99%9C%EC%A7%80%EB%8F%84%20%EB%B0%8F%20%EC%83%81%EB%8B%B4%20%EC%95%84%EB%8F%99%EA%B4%80%EC%B0%B0%20%EB%B3%B4%EA%B3%A0%EC%84%9C_hwp_05.gif)
![[교육학]%20생활지도%20및%20상담%20아동관찰%20보고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C%83%9D%ED%99%9C%EC%A7%80%EB%8F%84%20%EB%B0%8F%20%EC%83%81%EB%8B%B4%20%EC%95%84%EB%8F%99%EA%B4%80%EC%B0%B0%20%EB%B3%B4%EA%B3%A0%EC%84%9C_hwp_06.gif)
[교육학] 생활지도 및 상담 아동관찰 보고서
교육학,생활지도,상담,아동관찰,사범교육,레포트
생활지도 및 상담
아동observation 보고서
【 목 차 】
1. observation아동
2. 아동선정이유
3. 가정環境
4. 부모의 교육관
5. 문제행동 및 observation 상황
6. 문제 행동 시 가정에서의 反應
7. 문제 행동의 原因 추측
8. 문제 행동의 대안
9. 느낀 점
▶ observation아동
▷이름 : 이 민기(가명) (남)
▷생년월일 : 2010.04.09. 6세 (61개월)
▷형제 : 2남 중 장남
▷성격 및 特性 : 혼자 옆집에 가서 놀다가 밥을 얻어먹고 올 정도로 친화력이 좋지만, 가끔 자기주장을 이야기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면 소극적이다.) 외조부모와 함께한 시간이 길어서인지 평소 동네 할머니, 할아버지께 잘 다가가며, 친밀감의 표현으로 이야기를 많이 하다 보니 수다스러운 면도 있다
경포호수를 한 바퀴 돌고도 더 돌자고 이야기 할 만큼 에너지가 넘치고, 평
생활지도 및 상담
아동observation 보고서
【 목 차 】
1. observation아동
2. 아동선정이유
3. 가정環境
4. 부모의 교육관
5. 문제행동 및 observation 상황
6. 문제 행동 시 가정에서의 反應
7. 문제 행동의 原因 추측
8. 문제 행동의 대안
9. 느낀 점
▶ observation아동
▷이름 : 이 민기(가명) (남)
▷생년월일 : 2xxx.04.09. 6세 (61개월)
▷형제 : 2남 중 장남
▷성격 및 特性 : 혼자 옆집에 가서 놀다가 밥을 얻어먹고 올 정도로 친화력이 좋지만, 가끔 자기주장을 이야기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면 소극적이다.(너무 가까운 친인척이라 객관적평가가 힘든 면이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