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 사업計劃書(계획서) ] 의왕시 주상복합 사업計劃書(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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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8 1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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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입지여건 analysis
계획지 남서측(도로면)으로 협오시설(공장)
6. 급변하는 시장상황속에서 좋은 결과치를 얻기 위해서는 전문화된 조직을 활용, 유기적이고 체계적인 공격적인 marketing 의 진행이 요구됨.
1. 결 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입지 분석
7. 마케팅 세일링 포인트
- 사업지 future 청사진제시 → 편안한 계약조건 → 높은 계약율
2. 적정가 산정기준
1. 시장동향 analysis
Ⅳ. 상품개발 제안
4. 고급 주상복합의 시장은 입지, 평면, 시공브랜드, 가격에 따라 분양율의 양극화 현상이 매우 심함.
과천선인 군포역이 2㎞거리에 위치해 있어 서울, 수도권 진출입이 편리
1번국도(경수산업도로)를 중심으로 외곽순환도로 (학의I.C,의왕I.C), 과천~의왕간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부곡I.C) 등이 차량 5분거리
계획지에서 남북측 각각의 방향으로 약500m가량 떨어진 위치에 아파트 단지 형성
■ 입지여건
3. 적정가 제안
3. 분양개요
시청, 우체국, 은행, 병원, 소방서, 보건소
3. 분양가 산정에 있어 인근의 시세가 낮은 편이나 공급시기의 차이가 크고 , 기본단가 상승(건축비, 인건비 등)을 고려할 때 적정한 가격제안으로 판단됨.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전략, 시장조사보고서,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디벨로퍼, 분양대행, 마케팅기획, 지역개발, 도시계획, 건축 신축
1. 파격적인 분양조건으로 초기BOOM 조성에 성공하여야 함.
4. 마감재 풀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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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소비자 유형analysis
■ 생활여건
2. 개발environment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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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양컨트리클럽, 롯데마트, 뉴코아백화점, 킴스클럽, 농산물도매시장 차량 10분거리
Ⅵ. 맺 음 말
Ⅰ. Project 이해
Ⅰ. Project 이해 1. Project 의의 2. 사업개요 3. 분양개요 Ⅱ. 사업환경 분석 1. 시장동향 분석 2. 개발환경 분석 3. 입지여건 분석 Ⅲ. 분양가 제안 1. 시세 현황 2. 적정가 산정기준 3. 적정가 제안 Ⅳ. 상품개발 제안 1. 기본 Concept 2. 소비자 유형분석 3. 평면차별화 전략 4. 마감재 풀옵션 5. 세대별 맞춤서비스 6. 커뮤니티 활성화 Ⅴ. 마케팅 전략 1. 마케팅 기본 CONCEPT 2. 마케팅 핵심 3. 마케팅 수행 FLOW 4. 마케팅 Target 5. 단계별 마케팅 전략 6. 세부마케팅 전략 7. 마케팅 세일링 포인트 Ⅵ. 맺 음 말 1. 결 론 2. Project Chart
1. 시세 現況(현황)
6. 커뮤니티 활성화
3. 입지여건 분석
1. Project 의의
계획지는 1번국도를 따라 형성되어 있는 의왕시 아파트단지에서 공단지역으로 넘어가는 지점에 위치
5. 단계별 마케팅 전략(戰略)
설명
4. 마케팅 Target
2. 마케팅 the gist
6. 세부마케팅 전략(戰略)
Ⅲ. 분양가 제안
1. 기본 Concept
3. 평면discrimination화 전략(戰略)
[부동산개발 사업計劃書(계획서) ] 의왕시 주상복합 사업計劃書(계획서)
3. 마케팅 수행 FLOW
2. 사업개요
순서
5. marketing 방법중에서도 사전영업의 중요성은 특히 강조됨.
2. Project Chart
Ⅴ. 마케팅 전략(戰略)
Ⅱ. 사업environment analysis
1. 마케팅 기본 CONCEPT
오전초,고천초,의왕중,고천중,한세대, 계원조형예술대
- 계약금 10% , 중도금 이자후불제, 무이자융자
2. 계획지 인근에는 40평형대의 공급이 거의 없어 평형의 희소성은 있으나 인근 공장시설물로 인해 중대형 수요층의 반감이 우려됨
5. 세대별 맞춤서비스
■ 교통여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