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여행사의 Internetmarketing 에 관한 연구 > benchmark1 | benchmark.co.kr report

여행사의 Internetmarketing 에 관한 연구 > benchmark1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여행사의 Internetmarketing 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3 20:55

본문




Download : 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또한 사이버 여행사의 관념이 어느 정도 자리잡은 국내외 여행사 사이트 비교 및 分析(분석)을 통해 차이를 발견하고, 앞으로 더욱더 급증할 것으로 기대되는…(생략(省略))

여행사의%20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여행사의%20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여행사의%20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여행사의%20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여행사의%20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여행사의%20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본 자료는 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에 대해 조사분석한 리포트입니다. 누리망 을 통해 구매자가 항공권의 예약에서 구입까지 직접접근이 가능해진 것이다.
국내에서는 사이버 여행사의 관념이 1997년도부터 생겨나기 처음 했는데, 이는 누리망 마케팅을 위해 전제되는 전자상거래 環境들이 어느 정도 갖춰지면서 가능했다.







여행사의_Internetmarketing 에_관한_연구

본 자료(data)는 여행사의 Internetmarketing 에 대해 조사analysis(분석) 한 리포트입니다.여행사의_인터넷마케팅에_관한_연구 , 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여행사의 Internetmarketing 에 관한 연구


순서

다.
호텔 업계의 경우, 누리망 마케팅은 항공사보다 늦었지만 많은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아 특히 유명 호텔의 경우 고객이 직접 그 호텔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이루어지는 누리망 예약이 82%에 이르고 있다아(정하나, 2000: 3)
여행사의 경우 누리망 을 통해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여행상품을 intro 하며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누리망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아 이러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온-라인 여행사 또는 사이버 여행사이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여행사의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18 )


Ⅰ. 서 론
Ⅱ. 연구의 理論(이론)적 배경
Ⅲ. 조사설계와 分析(분석)방법
Ⅳ. 실증分析(분석)결과
Ⅴ. 결 론
bibliography
ABSTRACT


Ⅰ. 서 론

1. 문제제기

컴퓨터 커뮤니케이션의 테크놀리지의 출현으로 정보기술의 발달에 따른 정보활용 시스템의 급격한 변화는 사회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발달하여 정보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分析(분석)의 必要性이 대두되고 있다아 특히, 누리망 의 상용화는 이른바 ‘사이버 文化(culture) ’라는 완전히 새로운 文化(culture) 의 틀을 유도하고 있다아 즉, 정보 기술로 대표되는 누리망 에서 등장하는 다양한 사업은 기존의 전통적 방식의 비즈니스와는 많은 차이를 보이고 있다아
관광관련 분야의 누리망 도입은 다른 비즈니스보다 비교적 빠르게 도입되었는데, 항공사가 그 대표적인 예이다. 또한 정보 통신부 지원하에 이루어지고 있는 초고속 누리망 통신망 구축, 국민 PC의 보급, 전자상거래의 활성화에 대한 방침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다아
본 논문에서는 컴퓨터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주요 산물인 ‘누리망 을 통한 여행사들의 마케팅을 연구’하여, 현대 사회에서 가장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는 누리망 이라고 하는 컴퓨터통신망을 중심으로 여행사의 누리망 마케팅 現況(현황) 과 활용도에 및 변화를 分析(분석)해 보고자 한다.
Total 17,5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