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SNS 수출마케팅 활용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 benchmark1 | benchmark.co.kr report

SNS 수출마케팅 활용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 benchmark1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NS 수출마케팅 활용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6 19:28

본문




Download : SNS 수출마케팅 활용 사례분석.pptx






SNS …(생략(省略))

다.







SNS,수출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SNS 수출마케팅 활용 사례분석 , SNS 수출마케팅 활용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NS 수출마케팅 사례




SNS 수출마케팅 활용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NS%20수출마케팅%20활용%20사례분석_pptx_01.gif SNS%20수출마케팅%20활용%20사례분석_pptx_02.gif SNS%20수출마케팅%20활용%20사례분석_pptx_03.gif SNS%20수출마케팅%20활용%20사례분석_pptx_04.gif SNS%20수출마케팅%20활용%20사례분석_pptx_05.gif SNS%20수출마케팅%20활용%20사례분석_pptx_06.gif
순서

SNS 수출마케팅 활용 instance(사례)analysis(분석)

Download : SNS 수출마케팅 활용 사례분석.pptx( 95 )




설명
_SLIDE_1_
5
활용 사례(instance)
SNS 수출marketing
0

1
2
3
4
_SLIDE_2_
1
2
3
4
5

목 차
SNS 수출 marketing 이란
SNS 수출marketing
활용 사례(instance)
- 트위터
SNS 수출marketing
활용 사례(instance)
- 페이스북
결론 및 시사점
Q & A
0

_SLIDE_3_

온-라인 인맥 구축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형 웹사이트

미국의 트위터, 마이스페이스, 페이스북, 한국의 싸이월드,
미투데이 같은 1인 미디어와 정보공유 등을 포괄하는 concept(개념)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란
시사경제용어사전, 기획재政府, 2010.11, 대한민국政府

_SLIDE_4_

수출국의 생산자 또는 수출자에서 수입국의 수입자에게 이르는
수출판매가 수출marketing 의 주요 활동

그러나 수출marketing 의 활동은 수입자로부터
다시 국내marketing 과정을 거쳐서 최종 소비자에게 이르러 끝난다

수출marketing 이란
무역용어...

_SLIDE_1_
5
활용 사례(instance)
SNS 수출marketing
0

1
2
3
4
_SLIDE_2_
1
2
3
4
5

목 차
SNS 수출 marketing 이란
SNS 수출marketing
활용 사례(instance)
- 트위터
SNS 수출marketing
활용 사례(instance)
- 페이스북
결론 및 시사점
Q & A
0

_SLIDE_3_

온-라인 인맥 구축을 목적으로 개설된 커뮤니티형 웹사이트

미국의 트위터, 마이스페이스, 페이스북, 한국의 싸이월드,
미투데이 같은 1인 미디어와 정보공유 등을 포괄하는 concept(개념)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란
시사경제용어사전, 기획재政府, 2xxx.11, 대한민국政府

_SLIDE_4_

수출국의 생산자 또는 수출자에서 수입국의 수입자에게 이르는
수출판매가 수출marketing 의 주요 활동

그러나 수출marketing 의 활동은 수입자로부터
다시 국내marketing 과정을 거쳐서 최종 소비자에게 이르러 끝난다

수출marketing 이란
무역용어사전, 한국무역협회

_SLIDE_5_

SNS 수출marketing 이란
SNS 활용 marketing 은 SNS를 통해 웹 사이트 트래픽이나 소비자의 주의를
끌고자 하는 marketing 방식, 과정, 전략(strategy)을 의미

소비자 관점에서는 Internet에 대한 접근성이
제고되었음을 보여줌
기업이나 조직 관점에서는 SNS가 marketing 캠페인을
저렴하게 전개할 수 있는 저비용의 플랫폼이 되었음을 의미
SNS의 열 가지 얼굴, 2012

_SLIDE_6_
SNS marketing 은 `목표(goal) 수용자` 또는 소비자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그들을 대상으로 직접적인 광고 홍보나 marketing 전략(strategy) 구사 가능

프라이버시 측면에서 보면 SNS marketing 은 필수불가결하게 이용자 또는
소비자의 구체적인 개인 정보를 수집하게 되는데,
이를 marketing 에 활용할 경우 프라이버시 침해 문제가 제기될 수 있다아

사회학적인 관점에서 보면 SNS를 marketing 도구로 보는 관점은
기술결정론과 기술예찬론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Total 17,5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