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대한flight(항공) 마케팅전술分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술제안 > benchmark1 | benchmark.co.kr report

대한flight(항공) 마케팅전술分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술제안 > benchmark1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대한flight(항공) 마케팅전술分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13:11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략제안.hwp




그리고 태극마크를 단 비행기를 운항함으로써 한국의 이미지를 대외적으로 각인시켰다.

Download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략제안.hwp( 58 )



순서

대한flight(항공) 마케팅전술分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술제안





대한항공,마케팅전략과,위기극복위한,new,경영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대한항공 위기극복 marketing 전략(strategy)
`1` 대한항공 회사紹介

1. 회사紹介.
2010 미주 ‘Air Cargo World’지 선정 ‘Air Cargo Award of Excellence’ 수상,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품질지수 항공부문 2년 연속 1위 등 국내외 항공서비스 산업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대한항공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그리고 change(변화)지향적 기업문화를 모색하고 있다
2009년 3월 창사 40주년을 맞아 오는 2019년까지 초일류 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한 ‘2019 경영目標(목표)’와 슬로건 ‘새로운 비상(Beyond 40 years of Excellence)’을 발표하며 명품 좌석 등 고품격 서비스, 최첨단 항공기, 글로벌 新시장 개척 등을 토대로, 대한항공은 오는 2019년 매출액 25조원 달성, 국제 항공여객수송 순위 10위권 내 진입, 화물 15년 연속 1위를 유지하는 글로벌 초일류 항공사가 된다는 目標(목표)를 세워놓고...


대한항공 위기극복 marketing 전략(strategy)
`1` 대한항공 회사紹介

1. 회사紹介.
2xxx 미주 ‘Air Cargo World’지 선정 ‘Air Cargo Award of Excellence’ 수상,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품질지수 항공부문 2년 연속 1위 등 국내외 항공서비스 산업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대한항공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최상의 운영체제, 고객감동과 가치창출 그리고 change(변화)지향적 기업문화를 모색하고 있다
2009년 3월 창사 40주년을 맞아 오는 2xxx년까지 초일류 항공사로 도약하기 위한 ‘2xxx 경영目標(목표)’와 슬로건 ‘새로운 비상(Beyond 40 years of Excellence)’을 발표하며 명품 좌석 등 고품격 서비스, 최첨단 항공기, 글로벌 新시장 개척 등을 토대로, 대한항공은 오는 2xxx년 매출액 25조원 달성, 국제 항공여객수송 순위 10위권 내 진입, 화물 15년 연속 1위를 유지하는 글로벌 초일류 항공사가 된다는 目標(목표)를 세워놓고 있다
한민족의 날개에서 세계의 날개로 성장한 대한항공은 이제 절대 안전 운항체제를 기반으로 고객중심의 명품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항공사로 비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 SWOT 分析
Strength
① 독보적 기업 역량: 총 138대 항공기 보유, 116개 도시 취항, 그리고 42년간의 항공운송서비스 경영 노하우 보유(경쟁사 아시아나항공은 71대 보유 및 89개 도시 취항)
② 국제적 인지도: 대한항공은 국내 항공운송서비스 부문에서 다수의 최초 타이틀 기록 보유하였다.
④ 국제 항공업계(IATA)에서의 위상: ‘항공업계의 UN’인 IATA에서 상임위원회에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대한flight(항공) 마케팅전술分析(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술제안
대한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략제안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대한항공 마케팅전략과 위기극복위한 new 경영전략제안

대한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기극복위한%20new%20경영전략제안_hwp_01.gif 대한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기극복위한%20new%20경영전략제안_hwp_02.gif 대한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기극복위한%20new%20경영전략제안_hwp_03.gif 대한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기극복위한%20new%20경영전략제안_hwp_04.gif 대한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기극복위한%20new%20경영전략제안_hwp_05.gif 대한항공%20마케팅전략분석과%20위기극복위한%20new%20경영전략제안_hwp_06.gif

다. 스카이팀 동맹은 가입 항공사들의 고객들에게 ‘스카이팀 패스’와 같이 동맹 항공사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③ 국제 항공 동맹체 회원: 국제 항공 동맹 ‘스카이팀(SKY-TEAM)’의 창립멤버이다.
Total 17,50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