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패션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marketing 戰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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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05 18: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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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세계 유수의 패션기업들이 밀집해 있는 China에서, 그것도 China 유통의 核心(핵심)이라 할 수 있는 상해 백화점에서, 입점 1개월 만에 세계적 브랜드들을 이기고 최고매출브랜드가 되었다는 사실은 괄목할 만했다. 더베이직하우스 대표 우종완은 한국을 대표하는 SPA브랜드를 표방하며 런칭, 9년째인 현재 당당히 그 자리에 올라서 있다. 이를 가능하게 한 글로벌 스탠더드를 확보하고 있는 캐주얼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상품의 디자인, 생산, 배송, 직영매장에서 판매 등이 자라의 경쟁력이었듯이 베이직하우스 역시 소싱, 유통, 물류, 마케팅 파워에서 막강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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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5. STP analysis(분석)
[marketing ] 패션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marketing 戰略
1. Introduction
브랜드 아이덴티티나 오리지널리티, 歷史(역사)성이 다른 캐주얼브랜드에 비해 미천하지만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위상과 앞으로의 가능성을 고려하면 국내 대표 내셔널 캐주얼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4. SWOT analysis(분석)
6. 4P analysis(분석)
2. SPA 브랜드 소개와 present condition
패션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basichouse.co.kr www.samsungdesign.net www.apparelnews.co.kr www.fashionchannel.co.kr www.fastretailing.com www.kaia.or.kr www.qrsc.or.krwww.hankyung.com www.economy.hankooki.com www.munhwa.com
스페인에 자라, 스웨덴에 H&M, 미국에 포에버21, Japan에 유니클로가 있다면 한국에는 베이직하우스가 있다. 8. 최종 결론
3. 경쟁사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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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패션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marketing 戰略에 대한 A+ 보고서
[참고자료(dat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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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향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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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01년 설립된 후, 불과 4년 만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된 BH는 최단기간 내 150개 매장확보(01년 1월 런칭 이후 35개월 이내), 최단기간 내 소매매출 1,000억 돌파(런칭이후 24개월 이내), 최단기간 내 소매매출 2,000억 돌파(런칭 이후 48개월 이내), 패션업계 내 가장 넓은 영업면적 보유(平均(평균) 90평 이상), 단일브랜드 최다 상품기획인력 보유(101명(디자이너 수 79명)), China 상해 시마오 백화점 입점 1개월 만에 “최고매출브랜드” 기록, China 영업 개시 후 최단기간 최다매장 확보(04년 12월 이후 현재까지 147개)라는 많은 경영기록을 남기고 있었다. 베이직하우스를 국내 대표 내셔널 브랜드로 꼽는 것은 단지 외적인 성과만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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