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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1-11 1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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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글로벌 전략(strategy) 및 내역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를 국가별 특화 전략(strategy)(Country-Specific Strategy)으로 해외 사업을 전개하고 있따아시아 및 남미와 같은 신흥 시장에서는 공격적 성장 전략(strategy)을 전개하고,북미 및 서유럽 등의 선진 시장에서는 ‘설화수’, ‘아모레퍼시픽’…(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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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012년 기준으로 그룹 내 38 개 브랜드를 소유하고,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31.9%를 차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創業(창업)의 이념에 따라 화장품 이외에도 생활용품 및 건강제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따
주요 브랜드
구분
브랜드
화장품
설화수, 헤라,아이오페,라네즈,프리메라 등
생활용품
미쟝센,궁,해피바스,메디안, 송염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

Ⅰ.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
1945년 9월에 설립된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처음 한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를 지향하며, 부드럽고 세련된 여성적 이미지의 ‘AMORE’와 강하고 기업적인 남성적 이미지의 ‘PACIFIC’이 만나서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전통과 未來,감성과 이성,자연과 과학 등 두 가지 상반된 의미가 만나 아름다움을 만드는 ‘HARMONY OF CONTRAST’를 추구한다.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innisfree 해외시장진출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과 이니스프리 STP,4P전략(戰略) analysis및 아모레퍼시픽 경쟁우위,핵심역량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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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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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strategy)

Ⅰ.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
1945년 9월에 설립된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처음 한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를 지향하며, 부드럽고 세련된 여성적 이미지의 ‘AMORE’와 강하고 기업적인 남성적 이미지의 ‘PACIFIC’이 만나서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면의 아름다움,전통과 未來,감성과 이성,자연과 과학 등 두 가지 상반된 의미가 만나 아름다움을 만드는 ‘HARMONY OF CONTRAST’를 추구한다.
해외시장에서는 1997년 프랑스 진출 이래로,글로벌 Top 7을 목표(目標)로 적극적인 시장진출을 추진하고 있따대표적인 브랜드로는 프랑스 롤리타 램피카,설화수가 있으며,총 종업원 10,526 명 중 해외 종업원 수가 5,802 명으로 국내 종업원 수보다 더 많다.
2012년 기준으로 그룹 내 38 개 브랜드를 소유하고, 국내 화장품 시장 점유율 31.9%를 차지하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創業(창업)의 이념에 따라 화장품 이외에도 생활용품 및 건강제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따
주요 브랜드
구분
브랜드
화장품
설화수, 헤라,아이오페,라네즈,프리메라 등
생활용품
미쟝센,궁,해피바스,메디안, 송염 등
녹차
설록차

국내 및 해외사업 내역

아모레퍼시픽은 국내시장에서는 차별화된 품질, 서비스 디자인을 강조하는 Luxury Cosmetics와 매력적인 컨셉과 합리적인 가격을 강조하는 Premium Cosmetics로 접근하고,생활용품 및 녹차에서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시장에 있어서 막강한 점유율을 자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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