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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책략]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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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1 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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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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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책략]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7. 최종 結論(결론)
www.retailnews.co.kr
5. 7P analysis(분석)
www.fnnews.com

순서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3. SWOT analysis(분석)
www.mk.co.kr


1. Introduction
www.dt.co.kr

www.discountstorenews.com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 세기(世紀) 북스, 2007


4. STP analysis(분석)


6. 고객만족경영 analysis(분석)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21 세기(世紀) 북스,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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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ogf49gjkf0d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A+ PPT
2. 환경 analysis(분석)
[참고data(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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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30년사 - 현대백화점,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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