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책략]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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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4-21 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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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책략] 현대백화점의 고객만족경영
7. 최종 結論(결론)
www.retailnews.co.kr
5. 7P analysis(분석)
www.fnnews.com
순서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3. SWOT analysis(분석)
www.mk.co.kr
1. Introduction
www.dt.co.kr
www.discountstorenews.com
고객가치를 경영하라 - 이유재, 21 세기(世紀) 북스, 2007
4. STP analysis(분석)
6. 고객만족경영 analysis(분석)
한국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제언 : 세계수준의 한국기업에 도전 한다 - 박철순, 수만트라 고샬, 21 세기(世紀) 북스,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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