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경영,경제] 중국진출 금융기관 - 신한은행의 중국진출 > benchmark2 | benchmark.co.kr report

[경영,경제] 중국진출 금융기관 - 신한은행의 중국진출 > benchmark2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중국진출 금융기관 - 신한은행의 중국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30 22:14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중국진출 금융기관 - 신한은행의 중국진출.hwp




개점 첫 날 방문한 고객 수는 무려 1만 7,520여 명에 달했고, 보통예금과 저축예금을 합쳐 4,200여 계좌가 신규로 작성됐고, 창립기념 정기예금과 기타 예금, 적금을 모두 합한 수신고는 무려 5,xxx좌, 357억 2,800만 원에 달했다. 그리고 신 행장은 제반 도전의 극복을 통한 월드 클래스 조직으로의 비약이라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GSO를 새로운 경영 目標(목표)로 설정했다. 쉴 새 없이 밀려드는 고객에 눈코 뜰 새 없이 바빴던 직원들이 그날 하루 종일 입에 댄 것이라곤 주스 몇 잔 뿐 이었다.

[경영,경제] 중국진출 금융기관 - 신한은행의 중국진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중국진출 금융기관 - 신한은행의 중국진출
설명

[경영,경제] 중국진출 금융기관 - 신한은행의 중국진출 , [경영,경제] 중국진출 금융기관 - 신한은행의 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중국진출 금융기관 신한은행 중국진출






[경영,경제]%20중국진출%20금융기관%20-%20%20신한은행의%20중국진출_hwp_01.gif [경영,경제]%20중국진출%20금융기관%20-%20%20신한은행의%20중국진출_hwp_02.gif [경영,경제]%20중국진출%20금융기관%20-%20%20신한은행의%20중국진출_hwp_03.gif [경영,경제]%20중국진출%20금융기관%20-%20%20신한은행의%20중국진출_hwp_04.gif [경영,경제]%20중국진출%20금융기관%20-%20%20신한은행의%20중국진출_hwp_05.gif [경영,경제]%20중국진출%20금융기관%20-%20%20신한은행의%20중국진출_hwp_06.gif


경영,경제,중국진출,금융기관,신한은행,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경영,경제] 중국진출 금융기관 - 신한은행의 중국진출.hwp( 63 )





신한은행의 china진출





1. Introduction

(1) 신한은행의 역사(歷史)

(2) 신한은행의 경영目標(목표) 및 방침

(3) 신한은행의 future 상

2. SWOT analysis(분석)

3. china시장 진출

(1) china 진출 전략(strategy)

(2) china 진출 현재상황

(3) china 진출 improvement(개선)대책

4. conclusion 및 시사점






1. Introduction

(1) 신한은행의 역사(歷史)
국내 최초 순수 민간 자본에 의해 설립된 신한은행은 당시 5개 시중 은행들의 average(평균) 자본금이었던 904억 원에 크게 못 미치는, 은행법상 전국 규모의 은행이 갖춰야 하는 최저 자본인 250억 원으로 1982년 7월 7일 처음 그 문을 열었다.
거대 통합은행의 등장으로 대변되는 국내 금융 시장의 environment(환경) alteration(변화) 와 씨티 그룹을 비롯한 외국 우량 은행의 국내 진출이라는 위기 상황에서 신한은행은 2003년 3월 제 9대 신상훈 행장의 취임을 맞았다. 모든 임직원들이 고객들이 별로 없으면 어떻게 하나 하고 우려했던 것과는 달리, 문을 열자마자 많은 고객들이 한꺼번에 객장 안으로 쏟아져 들어왔다. G(Gateway to Group Customers)는 그룹의 유통채널로서 신한은행의 역할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생략(省略))


다. 이는 한국 금융 사상 유례가 없는 실적이었을 뿐 아니라, 신한은행 성공 신화의 첫 장을 여는 기념비적인 기록이었다.
Total 17,68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