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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ignment물]동역학 assignment GEnx최신기술 說明(설명)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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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31 1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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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Electric은 예상대로 개별 의뢰의 basis로 GE90(주로 GE90-94B)을 사용하기로 했다. 2004년 4월 이런 개별의뢰로 제출된 제품들 중 Rolls-Royce Trent 1000과 GEnx가 선택되었다. 필요한 추력레벨은 GE90-115B의 반을 조금 넘을 뿐이다. 기체를 제작하는 회사의 여러 요구사항들 중 아주 까다로운 두 개의 조건은 다음과 같다;
① 7E7은 `all-electric` flight(항공)기가 될 것이므로 보조 동력은 유압식 대신 높은 출력을 내는 전기식일 것
② 선택 된 두 개의 엔진은 반드시 설치 시에 호환성이 뛰어날 것.
Boeing은 초기에 세 개의 7E7 버전을 설계했다.

2003년 봄, Boeing 7E7의 요구조건들이 결정되기 스타트하자 GEnx의 parametric design은 스타트되었다. 기체를 제작하는 회사의 여러 요구사항들 중 아주 까다로운 두 개의 조건은 다음과 같다;
① 7E7은 `all-electric` flight(항공)기가 될 ...

‘General Electric’사의
첨단 터보팬 엔진
‘GEnx’의 최신기술 설명(說明).

GE90-94B을 개량한 터보팬엔진 GEnx는 Boeing 7E7의 추진시스템에 적합하다.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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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ignment물]동역학 assignment GEnx최신기술 說明(설명) (A+)


레포트/경영경제


‘General Electric’사의
첨단 터보팬 엔진
‘GEnx’의 최신기술 설명(說明).

GE90-94B을 개량한 터보팬엔진 GEnx는 Boeing 7E7의 추진시스템에 적합하다. 엔진 협약 GP7000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General Electric은 (Pratt & Whitney처럼) 추진시스템 계약을 따내기 위해서 추진시스템 개별 의뢰를 제안하기로 했다. 그러나 GE는 7E7-3과 7E7-8이 엔진 추력을 감소시킨 것이고 최고의 추력에서 GEnx를 증명하기를 원했다. 세 가지 7E7 버전은 다음과 같다;
① 7E7-3은 단거리용이고 엔진 추력은 248 kN (55,000 lb st)
② 7E7-8은 중장거리용
③ 7E7-9은 장거리용이며 엔진추력은 311 kN (70,000 lb st).
2004년 중반까지 7E7-8은 중간 수준의 추력이 필요할 것이라고 인식되어 왔었다. 2004년 4월 이런 개별의뢰로 제출된 제품들 중 Rolls-Royce Trent 1000과 GEnx가 선택되었다. 이들은 근본적으로 이륙 시 요구되는 추력의 차이가 큰 것으로 간주하고 설계되었다.

2003년 봄, Boeing 7E7의 요구조건들이 결정되기 스타트하자 GEnx의 parametric design은 스타트되었다. 이런 거대한 새로운 엔진의 설계는 원래의 더 작은 GE90-94B에 기반을 두고 있다아 GE90-94B와 비교시 가장…(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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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signment물]동역학 assignment GEnx최신기술 說明(설명) (A+)

다. General Electric은 예상대로 개별 의뢰의 basis로 GE90(주로 GE90-94B)을 사용하기로 했다. 엔진 협약 GP7000의 존재에도 불구하고, General Electric은 (Pratt & Whitney처럼) 추진시스템 계약을 따내기 위해서 추진시스템 개별 의뢰를 제안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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