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6 18:52
본문
Download :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라면시장 각 매출액
`` 농심이 1위를 20여년간 유지하고 있으며,
``베스트10 제품도 근 10년간 변하지 않고 있음
1. 현상황analysis
1-1. 라면시장
_SLIDE_5_
라면시장 규모는 증가하고 있기는 하지만, 전년대비 증가률은 감소하며(내수량 일정), 생산량은 감소하고 있는 추세이다.
_SLIDE_1_
백색국물 라면시장, 나가사키 짬뽕
_SLIDE_2_
1. 현 상황analysis
1-1. 라면시장
1-2. 고객
2. 꼬꼬면 vs 나가사키
2-1. 꼬꼬면
2-2. 나가사키
3. 마케팅 전술
3-1. 마케팅 방향
3-2. 광고전술
3-3. SNS 전술
3-4. 향후 대책
Contents
_SLIDE_3_
1. 현 상황analysis
1-1. 라면시장
1-2. 고객
2. 꼬꼬면 vs 나가사키
2-1. 꼬꼬면
2-2. 나가사키
3. 마케팅 전술
3-1. 마케팅 방향
3-2. 광고전술
3-3. SNS 전술
3-4. 향후 대책
Contents
_SLIDE_4_
농심 - 약 1조 2222억
삼양 - 2300억원
오뚜기 - 1700억원
한국야쿠르트 - 1600억원
총 1조 9천억원 가량의 시장 규모.(2xxx년 기준)
data(자료) : 삼성증권, 2xxx 상반기 기준
라면시장 점유율
`` 현재까지, 라면 시장 점유율 1위는 농심, 2위 삼양, 4위가 한국 야쿠르트 이다.
( ∵ 주 소비층 감소, 1인 라면 섭취량 감소 + 면류중 라면 대체품 증가)
`` 라면시장 성숙기의 끝, 변화모색기 기간
1. 현상황analysis
1-1. 라면시장
`` 즉, 표면적으로는 라면 시장은 규모는 커지는 추세이나,
현재 포화기 상태로, 각 기업들은 새로운 아이템을 찾으려고 애씀
_SLIDE_6_
1. 현상황analysis
1-1. 라면시장
Q. 그럼, 그동안 라면시장은 언제, 어떤계기로 변화했는가!
`` 새로운 맛 개발…(省略)
순서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나가사키짬뽕 꼬꼬면 라면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6 )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나가사키짬뽕,꼬꼬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