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교육 A형] 흡연 靑少年(청소년) 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靑少年(청소년) 의 흡연예방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6-18 15:06
본문
Download :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hwp
인지과정에 중점을 두고 있는 이 理論은 사람들이 環境(환경)에 의하여 일어난 우연한 사건에 반응하면서 발달한 행동유형에 초점을 두고 있다 즉, 어떤 행동은 보상받고, 어떤 행동은 바람직하지 않은 결과를 유도하므로 결국 사람은 가장 성공적인 행동 유형을 선택하게 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에 대해 서술해 보겠다.
7. 6단계 : 수행 -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2. 1단계 : 사회적 진단
2. 1단계 : 사회적 진단
[보건교육 A형] 흡연 靑少年(청소년) 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靑少年(청소년) 의 흡연예방교육
Ⅰ. 서론
4. 3단계 : 행위적, 環境(환경)적 진단
2) 조직적 진단
8. 7단계 : 과정평가
1) 교육적 진단
1. 흡연 靑少年(청소년) 에 대한 금연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特性
3) 靑少年(청소년) 의 흡연요인
1) 행위적 진단
8. 7단계 : 과정평가
11. 시사점
청소년 흡연 동기를 說明(설명) 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이 사회화 학습理論이다.
3. 2단계 : 역학적 진단
2) 環境(환경)적 진단
Ⅱ. 본론
1) 청소년기의 특징
2) 정책적 진단
Ⅰ. 서론
1) 1차시
참고한 문헌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5단계 : 행정적, 정책적 진단
9. 8단계 : influence(영향)평가
9. 8단계 : effect(영향) 평가
2) 2차시
1) 행정적 진단
5.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
설명
7. 6단계 : 수행 - 흡연 靑少年(청소년) 에 대한 금연교육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Plan(계획서)
Download :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hwp( 47 )
Ⅰ. 서론
3. 2단계 : 역학적 진단
4) 4차시
1) 靑少年(청소년) 기의 특징
4. 3단계 : 행위적, 環境적 진단
3) 3차시
1) 1차시
청소년,흡연,금연,금연교육,청소년교육,흡연청소년
5.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
순서
2) 정책적 진단
3) 3차시
3) 청소년의 흡연요인
10. 9단계 : 결과평가
4) 4차시
2) 청소년의 흡연property(특성)
1) 교육적 진단
[보건교육 A형] 흡연 靑少年(청소년) 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靑少年(청소년) 의 흡연예방교육
6. 5단계 : 행정적, 정책적 진단
1) 행정적 진단
reference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또는 청소년의 흡연예방교육 Ⅰ. 서론 Ⅱ. 본론 1.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특성 1) 청소년기의 특징 2) 청소년의 흡연특성 3) 청소년의 흡연요인 2. 1단계 : 사회적 진단 3. 2단계 : 역학적 진단 4. 3단계 : 행위적, 환경적 진단 1) 행위적 진단 2) 환경적 진단 5. 4단계 : 교육적, 조직적 진단 1) 교육적 진단 2) 조직적 진단 6. 5단계 : 행정적, 정책적 진단 1) 행정적 진단 2) 정책적 진단 7. 6단계 : 수행 -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한 시간분량의 학습지도계획서 1) 1차시 2) 2차시 3) 3차시 4) 4차시 8. 7단계 : 과정평가 9. 8단계 : 영향평가 10. 9단계 : 결과평가 11. 시사점 Ⅲ. 결론 참고문헌
Ⅲ. 結論
Ⅱ. 본론
Ⅲ. conclusion(결론)
2) 靑少年(청소년) 의 흡연特性
1. 흡연 청소년에 대한 금연교육 - 선정된 대상의 인구 사회적 property(특성)
2) 環境적 진단
11. 시사점
10. 9단계 : 결과평가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1671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3/%5B%EB%B3%B4%EA%B1%B4%EA%B5%90%EC%9C%A1%20A%ED%98%95%5D%20%ED%9D%A1%EC%97%B0%20%EC%B2%AD%EC%86%8C%EB%85%84%EC%97%90%20%EB%8C%80%ED%95%9C-1671_01_.jpg)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1671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3/%5B%EB%B3%B4%EA%B1%B4%EA%B5%90%EC%9C%A1%20A%ED%98%95%5D%20%ED%9D%A1%EC%97%B0%20%EC%B2%AD%EC%86%8C%EB%85%84%EC%97%90%20%EB%8C%80%ED%95%9C-1671_02_.jpg)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1671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3/%5B%EB%B3%B4%EA%B1%B4%EA%B5%90%EC%9C%A1%20A%ED%98%95%5D%20%ED%9D%A1%EC%97%B0%20%EC%B2%AD%EC%86%8C%EB%85%84%EC%97%90%20%EB%8C%80%ED%95%9C-1671_03_.jpg)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1671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3/%5B%EB%B3%B4%EA%B1%B4%EA%B5%90%EC%9C%A1%20A%ED%98%95%5D%20%ED%9D%A1%EC%97%B0%20%EC%B2%AD%EC%86%8C%EB%85%84%EC%97%90%20%EB%8C%80%ED%95%9C-1671_04_.jpg)
![[보건교육 A형] 흡연 청소년에 대한-1671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2003/%5B%EB%B3%B4%EA%B1%B4%EA%B5%90%EC%9C%A1%20A%ED%98%95%5D%20%ED%9D%A1%EC%97%B0%20%EC%B2%AD%EC%86%8C%EB%85%84%EC%97%90%20%EB%8C%80%ED%95%9C-1671_05_.jpg)
2) 조직적 진단
1) 행위적 진단
2) 2차시
다. 이러한 상호결정론이 의미하는 것은 인간의 행동변화는 環境(환경), 행동기술, 개인의 인지능력의 변화와 함께 있어야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 행동은 사람, 행동, 그리고 그 행동이 수행되는 環境(환경)의 동적인 상호작용에 의해 influence(영향)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