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매체기획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03:31
본문
Download : KFC 매체기획.ppt
KFC사업계획안 , KFC 매체기획인문사회레포트 ,
KFC 매체기획
순서
다.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KFC사업계획안






KFC의 패스트 푸스 시장조사를 통해 매체를 활용하여 인지도 상승의 plan을 쓴 글입니다.
설명
Download : KFC 매체기획.ppt( 45 )
포털 사이트 다음에 KFC의 배너광고를 삽입.
*다음의 초기 배너 광고 단가:10,000,000/주
매월 첫째, 셋째 주 월2회 집행
주당 10,000,000 X 월2회=20,000,000 -도심지역의 대중들의 폭넓은 접근이 가능
-24시간 노출되어 있어 높은 빈도를 확보할 수 있음
-특별 시간대를 이용하여 특정계층에 도달이 가능: 이러한 長點을 이용하여 우리는 점심시간대인 12~1시 사이에 광고를 내보낼 것임.
-교통인구의 접근이 가능함 .TV 와는 달리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시간대 확보가 용이.
TV
-TV는 시각과 청각이 함께 이루어지기 때문에 음식을 광고하는 매체로 적합.
-높은 도달률로 인한 비용의 효율성.
누리망 을 통한 정보 비교 分析
-누리망 쇼핑 즐김
-누리망 광고와 소비 생활의 연계
-패스트푸드 즐김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비력 강함
누리망 이 생활의 한 부분
-누리망 을 통해 정보 수집
-정보사회에 긍정적 사고를 가짐
-성격적으로 매우 활동적
S
-치킨 맛이 좋음 …(투비컨티뉴드 )
KFC의 패스트 푸스 시장조사를 통해 매체를 활용하여 인지도 상승의 방안을 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