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效果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8 18:11
본문
Download :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연구.ppt






순서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效果에 대해 연구한 입니다.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效果연구
레포트/경영경제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에 대해 연구한 자료입니다.[영상문화]영화속PPL과상품구매효과연구 ,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영상문화]영화속PPL과상품구매效果연구
Download : 영화 속 PPL과 상품구매 효과연구.ppt( 51 )
,경영경제,레포트
“각종 영상 program 안에 브랜드 제품, 신호 등을 포함시키는 행위”
Balasubramanian(1995)
“상업적 의도를 배제시키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수용자에게
설득 메시지를 전하는 유료행위의 한 방법”
Baker, Crawfo(1995)
“광고주로부터 금전적 대가를 받은 후 TV program이나 영화 속에
상업적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노출시키는 행위”
Vollmers & Mizerski (1994), Babin & Carder, 1996). Zajonc (1968)
- 브랜드에 대한 감성적 反應을 촉진시키고 이러한 감성적 反應을 브랜드
와 연관된 단서와 연계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창출.
Vollmers & Mizerski (1994)
…(생략(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