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경영학] 3M 기업의 성공 전략 및 그린 마케팅의 대한 특징 및 성공 기업 事例 조사 analysis(분석) (A+ 資料 ) > benchmark3 | benchmark.co.kr report

[경영학] 3M 기업의 성공 전략 및 그린 마케팅의 대한 특징 및 성공 기업 事例 조사 analysis(분석) (A+ 資料 ) > benchmark3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3M 기업의 성공 전략 및 그린 마케팅의 대한 특징 및 성공 기업 事例 조사 analysis(분석) (A+ 資料…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4 21:30

본문




Download : [경영학] 3M기업의 성공전략 및 그린마케팅의 대한 특징 및 성공기업사례 조사분석(A+자료).hwp




이것은 사업부별 연매상고의 30%는 4년 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신제품에서 나와야 한다는 3M의 목표중의 하나에 기인한 것이라 할 수 있다. 최초의 제품은 샌드페이퍼였다.
1902년 5인의 기업가가 함께 투자하여 미네소타주의 슈피리어호(湖)에 면하여 있는 투하버스(Two Harbors)에 설립하였고, 1910년 세인트폴로 옮겼다. 1996년에 두산그룹의 지분 40%를 미국 3M이 전액 인수하여 현재는 100% 3M 투자회사가 되었다. 3M의 연구정신은 ‘아이디어를 죽이지 말고 잠시 비껴서 생각해보라’와 ‘신제품에 대한 아이디어를 죽이지 말라’는 두 가지 격언에 잘 나타나 있다.



[경영학] 3M 기업의 성공 전략 및 그린 마케팅의 대한 특징 및 성공 기업 事例 조사 analysis(분석) (A+ 資料 )

„. 조직문화

ƒ. 기업의 발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Report ( 3M기업의 성공전략 및 그린마케팅의 대한 특징 및 성공...
설명


한국쓰리엠은 1977년 9월, 두산그룹과 미국 3M의 합작으로 설립되었다.
경영학 3M 기업의 성공 전략 및 그린 마케팅의 대한 특징 및 성공 기업 사례 조사 분석 A+ 자료

(1) 3M은 창의적인 풍토의 조성을 제일로 하여 신제품을 가장 많이 배출하는 기업 중의 하나가 되었다.


대규모 합병을 통하기보다 내실에 의하여 성장하면서 사업 다각화가 이루어진 미국 기업으로, 적극적으로 해외진출에 힘써 매출액의 40% 이상을 수출부문에서 얻고 있다.

현재는 전자·정보기술 그룹, 그래픽 관계 용역 및 제품 그룹, 사진필름과 접착제 등을 포함하는 산업 및 소비재 그룹, 건강제품 및 용역을 포함하는 생명과학 그룹 등 4개의 시장 그룹으로 나누어져 있다. 매년 수백 종의 신제품들이 3M의 연구실에서 쏟아져 나온다.


( 3M기업의 성공전술 및 그린marketing 의 대한 특징 및 성공기업instance(사례) 조사분석 ]
다. 그후 꾸준히 성장하여 방수 샌드페이퍼, 셀로판 접착 테이프, 매스킹 테이프, 탁상용 복사기 등 수많은 제품을 생산하였다.


Report




Download : [경영학] 3M기업의 성공전략 및 그린마케팅의 대한 특징 및 성공기업사례 조사분석(A+자료).hwp( 60 )


[경영학] 3M기업의 성공전략 및 그린마케팅의 대한 특징 및 성공기업사례 조사분석(A+자료)-1379_05_.gif
Report ( 3M기업의 성공전략 및 그린마케팅의 대한 특징 및 성공...

순서
또한 3M에는 일주일에 하루 정도는 자기가 가진 아이디어에 대해 연구할 수 있다는 규정...

2000년 현재 총자산 145억 2200만 달러, 매출액 167억 2400만 달러이며, 본사는 미네소타주 세인트폴에 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