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strategy事例(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benchmark3 | benchmark.co.kr report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strategy事例(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benchmark3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strategy事例(사례),브랜드marketing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3 20:09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strategy事例(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analysis(분석) ,marketing strategy事例(사례),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事例(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K씨리즈 기업 마케팅전략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기아의 야심작, K9
목차
1. 선정제품 및 배경
1-1. 제품 說明(설명)
1-2. 선정 배경

2. 시장 상황
2-1. 자동차 소비시장의 불황
2-2.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의 성장
2-3. 수입차의 국내 점유율 상승

3. 마케팅 戰略 analysis
3-1. SWOT analysis
3-2. 4P analysis
3-3. STP analysis

4. 제품 실패 原因
4-1. 브랜드 경쟁력의 실패
4-2. 디자인의 실패
4-3. 가격의 실패
4-4. 結論(결론)

5. 展望과 제안
5-1. 디자인 부분
5-2. 가격 부분
5-3. 브랜드 네이밍 부분

6. 기아의 대안과 그에 대한 analysis
6-1. 부분판매 변경과 가격 할인
6-2. 의전차량 제공
6-3. 셀러브리티 시리즈 광고

1. 선정제품 및 배경

제품 說明(설명)
2012년 5월에 기아자동차에서 출시한 고급 대형 세단.
기아자동차가 그동안 선보여왔던 ...


기아의 야심작, K9
목차
1. 선정제품 및 배경
1-1. 제품 說明(설명)
1-2. 선정 배경

2. 시장 상황
2-1. 자동차 소비시장의 불황
2-2.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의 성장
2-3. 수입차의 국내 점유율 상승

3. 마케팅 戰略 analysis
3-1. SWOT analysis
3-2. 4P analysis
3-3. STP analysis

4. 제품 실패 原因
4-1. 브랜드 경쟁력의 실패
4-2. 디자인의 실패
4-3. 가격의 실패
4-4. 結論(결론)

5. 展望과 제안
5-1. 디자인 부분
5-2. 가격 부분
5-3. 브랜드 네이밍 부분

6. 기아의 대안과 그에 대한 analysis
6-1. 부분판매 변경과 가격 할인
6-2. 의전차량 제공
6-3. 셀러브리티 시리즈 광고

1. 선정제품 및 배경

제품 說明(설명)
2012년 5월에 기아자동차에서 출시한 고급 대형 세단.
기아자동차가 그동안 선보여왔던 K시리즈(K5, K7)의 최고급 플래그십 모델.
경쟁 차종으로는 현대 에쿠스, 벤츠 CLS 클래스, BMW 7 시리즈, 렉서스 LS, 아우디 A7 등이 있따

‘K9’이 과연 실패한 제품인가

K9은 기아자동차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이런 K9이 지난 5월 출시된 뒤 고작 6600 여대 밖에 팔리지 않으며 날이 갈수록 판매량이 줄어드는 등 극심한 부진을 거듭해오고 있따 기아가 그 동안 출시해 온 K시리즈(K7, K5)가 국내외로 폭발적인 reaction 을 일으키며 현대의 동급 차량인 아반떼, 소나타에 맞설 수 있는 강력한 대항마를 만들어내었다는 analysis을 받아왔던 것에 비하면 더욱 크게 부각되는 실패라고 할 수 있따

※ 플래그십 모델이란
플래그십 모델이란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 특정 상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하여 브랜드의…(투비컨티뉴드 )
순서

Download : 기아자동차,K씨리즈,기업분석,마케팅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47 )


다. 벤츠 S클래스, BMW 7시리즈(해당 브랜드들의 최고급 대형 세단 모델)에 해당한다. 회사의 자존심을 걸고 모든 기술과 역량을 투입해 만든 차인 셈이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