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저가航空사,저가航空사성공및실패事例,저가航空사시장실태,진에어,진에어marketing 전술 > benchmark3 | benchmark.co.kr report

저가航空사,저가航空사성공및실패事例,저가航空사시장실태,진에어,진에어marketing 전술 > benchmark3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가航空사,저가航空사성공및실패事例,저가航空사시장실태,진에어,진에어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1 13:04

본문




Download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hwp






저가항공사는 비용 발생을 최소화 하는 것에 기업의 성공이 달려 있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한다. 대부분의 저가항공사는 부품조달이 용이하고 부품단가 및 정비비가 저렴하고, 중소형 규모의 항공기를 선호한다. 부대 서비스가 없다는 점에서 ‘No Frills 항공’, 요금이 낮다는 의미에서 ‘Low Fare 항공’ 또는 운영비용을 낮췄다는 의미에서 ‘Low Cost 항공’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 있다 이 concept(개념)은 미국에서 처음 고안되어 1990년대 초에 유럽으로 퍼져 나갔으며 마침내 세계 전역까지 퍼져 나갔다. 대부분의 저가항공사는 부품조달이 용이하고 부품단가 및 정비비...



실용항공사 진에어
목 차

1. 저가항공사의 concept(개념)
2. 저가항공사의 성공 및 실패 example(사례)
3. 국내 저가항공사 시장present condition
4. 진에어 intro
5. 5요인 모델로 본 진에어의 상황
6. SWOT 분석
7. 진에어의 point 역량
8. 진에어가 앞으로 나갈 방향
9. reference
1. 저가항공사의 concept(개념)

저가 항공사는 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적은 운임으로 운행하는 항공사이다. 부대 서비스가 없다는 점에서 ‘No Frills 항공’, 요금이 낮다는 의미에서 ‘Low Fare 항공’ 또는 운영비용을 낮췄다는 의미에서 ‘Low Cost 항공’ 등 다양한 명칭으로 불리고 있다 이 concept(개념)은 미국에서 처음 고안되어 1990년대 초에 유럽으로 퍼져 나갔으며 마침내 세계 전역까지 퍼져 나갔다. 이러한 저가항공사의 특징은 표에서와 같이 일반 항공사와 차이점이 있다

`일반 항공사와 비교한 저가 항공사의 특징`
구분일반 항공사저가항공사조직- 적정규모유지
-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훈련- 조직의 슬림화
- 운영인력 최소화서비스/
상품- 다양화 및 고급화
- 특정 고객층 대상 고품격 서비스 제공
- 다양한 소비자 세분화에 대한 다양한 상품
- 비즈니스 여행객과 고수익 승객 집중
- 서비스를 중시하는 고객에게 어필- 일반석 Only.
- 기본적 이동수단만 제공
- 한 종류의 소비자 세분화에 대한 한 가지 상품
- 여행객과 저수익 승객 집중
- 가격에 민감한 승객에 어필수익성- 장거리 및 고정 운항 형태
(일반적으로 왕복요금적용)
- 가격 차별화를 중요시함- 단거리의 국내외 노선
(일반적으로 편도요금적용)
- 단순한 가격정책
- 항공기 가동률 극대화point역량- 항공상품의 품질 마케팅과 CRM-…(투비컨티뉴드 )



저가航空사,저가航空사성공및실패事例,저가航空사시장실태,진에어,진에어marketing 전술
순서

다.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hwp( 96 )



저가航空사,저가航空사성공및실패事例,저가航空사시장실태,진에어,진에어marketing 전술




설명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_hwp_01.gif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_hwp_02.gif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_hwp_03.gif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_hwp_04.gif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_hwp_05.gif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_hwp_06.gif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저가항공사 저가항공사성공 실패사례 저가항공사시장 진에어 진에어마케팅전략




실용항공사 진에어
목 차

1. 저가항공사의 concept(개념)
2. 저가항공사의 성공 및 실패 example(사례)
3. 국내 저가항공사 시장present condition
4. 진에어 intro
5. 5요인 모델로 본 진에어의 상황
6. SWOT 분석
7. 진에어의 point 역량
8. 진에어가 앞으로 나갈 방향
9. reference
1. 저가항공사의 concept(개념)

저가 항공사는 기내 서비스가 적은 대신 적은 운임으로 운행하는 항공사이다.

저가항공사는 비용 발생을 최소화 하는 것에 기업의 성공이 달려 있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