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 > benchmark3 | benchmark.co.kr report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 > benchmark3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9 00:09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hwp





순서


설명





1. 사회복지행정가의 의미
레포트 > 기타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
effect적인 행정가는 첫째, 문제가 발생한 후 사후에 대처하는 것이 아니라 발생할 문제들을 사전에 예견하여 이해하고 적절히 통제하며, 둘째, 성공적인 업무성과를 위한 분위기와 environment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일관성있는 태도와 기준을 가지고 직무성과를 측정(measurement)하며, 셋째, 직무의 효율성 향상을 위한 훈련 및 改善(개선) 방향을 제시하고 강화와 처벌의 행동법칙을 적절하게 활용하는 사람이라 할 수 있다

資料 잘 참고하셔서 공부에 많은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확인하는 즉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

다. 보내는 파일은 이메일 답장으로 보내드립니다. ※ 해피레포트 서버이상으로 파일이 안받아지거나 안 열릴 경우 제 이메일로 요청을 하시면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7438_01_.gif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7438_02_.gif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7438_03_.gif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7438_04_.gif



※ 해피보고서 서버이상으로 파일이 안받아지거나 안 열릴 경우 제 이메일로 요청을 하시면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

Download :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hwp( 95 )


2. 사회복지행정가의 기본요소



사회복지행정가에게 필요한 지식 자료 잘 참고하셔서 공부에 많은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1) 수용(Accepting)과 관심(Caring)사회복지행정가는 직원과 클라이언트를 현실적으로 수용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직무와 관련되는 지history(역사) 회의 타 전문직 직원과 지도자도 있는 그대로 수용해야 한다.


2) 창의성(Creating)과 민주성(Democratizing)사회복지행정가는 기관의 서비스 질을 증진시키고 자신과 직원 및 직원들 사이의 관계를 향상시킬 수 있는 개혁적인 정책, 방법, 절차들을 개발하여 시행할 수 있어야 한다. 이메일 확인하는 즉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내는 파일은 이메일 답장으로 보내드립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