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2019년 1학기 푸드marketing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 benchmark3 | benchmark.co.kr report

2019년 1학기 푸드marketing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 benchmark3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9년 1학기 푸드marketing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4 01:58

본문




Download : 20191_기말_생활3_푸드마케팅.pdf





제 7 장 marketing STP

Download : 20191_기말_생활3_푸드마케팅.pdf( 35 )



·인간의 생명 유지에 필요한 에너지원을 얻기 위해서 소비되는 물질
·위해하지 않은 먹거리로 국민의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하며 의약으로 섭취하는 것을 제외한 모든 음식물을 포함
순서
-에너지원 영양소 :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제 5 장 식품소비자 심리
제 1 장 식품소비의 이해
제 6 장 식품구배 의사결정과정
제 12 장 지속가능한 식품·외식 산업
제 1 장 식품소비의 이해 제 2 장 식품산업 및 소비 트렌드 제 3 장 식품시장의 상품 제 4 장 식품표시 제 5 장 식품소비자 심리 제 6 장 식품구배 의사결정과정 제 7 장 마케팅 STP 제 8 장 마케팅 믹스 제 9 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제 10 장 설득 커뮤니케이션 제 11 장 태도 및 행동이론 제 12 장 지속가능한 식품·외식 산업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
·문화를 매개하는 요소
제1장 식품소비의 이해
설명

1) 식품(food)의 의미


제 10 장 설득 커뮤니케이션
2) 식품의 기능


-과거 : 영양 결핍의 단계에서는 매우 중요한 기능
특히 성장기인 아동과 靑少年의 식생활 안전과 건강관리를 위해 더욱 강조

·식품의 1차적 기능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통해 생명을 유지하는 기능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 등) 포함
② 범위

·영양(nutrition): 생명체가 성장하고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식품을 섭취하여 소화, 흡수, 배출하는 일련의 과정
제 11 장 태도 및 행동이론(理論)

① 정의
제 8 장 marketing 믹스

제 4 장 식품표시
제 3 장 식품시장의 상품
·영양소 종류






·영양에 관한 인식




- 중략 -
1. 식품의 정의와 기능

·개인의 삶과 인간사회 발전의 원동력
26562_001.jpg 26562_002.jpg 26562_003.jpg 26562_004.jpg 26562_005.jpg

·동물, 식물, 미생물이 원료

-대사조절 영양소 : 비타민, 무기질

푸드마케팅,방통대푸드마케팅,방송대푸드마케팅,푸드마케팅시험,푸드마케팅요약,푸드마케팅기말시험

제 9 장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2019년 1학기 푸드marketing 기말시험 核心(핵심)체크
·에너지원 획득
-현재 : 균형 잡힌 영양成分을 포함한 식품 섭취가 중요
제 2 장 식품산업 및 소비 트렌드
방송통신 > 기말시험
① 영양기능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 해설포함 *

③ 식품 섭취의 목적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