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2 12:03
본문
Download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hwp
*^^*교육방법및교육공학시험문제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공학기술레포트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
레포트/공학기술
,공학기술,레포트






설명
순서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와 답안입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늘 행복하시기 바라겠습니다.
5. 교육행위를 종합적 예술 행위로 묘사한 대표적인 사람은 누구인가?(1)
①D.I.Seaberg ②D.W.Piper ③D.G.Ryans ④H.E.Mitzel
6. 학생들이 얼마나 잘 배우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변인조건이 아닌것은 무엇인가?(4)
①학습능력 ②학습기회 ③학습유인 ④학습목표(目標)
7. 학습자관의 alteration(변화) 를 바르게 나타낸 것은 무엇인가?(1)
①과거 : 우수한 학습자 ↔ 열등한 학습자 ②근대 : 학습목표(目標) 도달자 ↔ 학습목표(目標) 미달자
③현대 …(생략(省略))
다. 유용한 내용이 되길 바랍니다. 유용한 내용이 되길 바랍니다.
Download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hwp( 62 )
교육방법 및 교육공학 시험문제와 답안입니다. *^^*
교육방법및교육공학시험문제
목차없음
1. 다음 중 교육의 3요소가 아닌 것은 무엇인가?(2)
①교사 ②건물 ③학생 ④매체
2. 교육을 통해 길러야 할 인간상이 아닌 것은 무엇인가?(4)
①도덕적인 사람 ②자주적인 사람 ③건강한 사람 ④착한 사람
3. 교육에서 ‘전인적’이라는 말의 출처는 어느 교육과정에서부터 비롯되었는가?(3)
①아동중심 교육과정 ②학문중심 교육과정 ③인간중심 교육과정 ④경험중심 교육과정
※ 다음( )안에 알맞은 말을 넣으라.
4. 민주주의 교육의 궁극적 목표(目標)는 (자아실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