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컨버스 marketing 전술 > benchmark3 | benchmark.co.kr report

컨버스 marketing 전술 > benchmark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3

컨버스 marketing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5 23:14

본문




Download : 컨버스 마케팅전략.hwp




이후…(skip)
컨버스 marketing 전술



컨버스 marketing 전술
순서







Download : 컨버스 마케팅전략.hwp( 49 )





컨버스%20마케팅전략_hwp_01.gif 컨버스%20마케팅전략_hwp_02.gif 컨버스%20마케팅전략_hwp_03.gif 컨버스%20마케팅전략_hwp_04.gif 컨버스%20마케팅전략_hwp_05.gif 컨버스%20마케팅전략_hwp_06.gif
다.

레포트/경영경제
컨버스 마케팅전략 , 컨버스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컨버스 마케팅전략



설명
컨버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전략(strategy) 연구
INDEX

1. 컨버스 기업introduction

2. 컨버스 브랜드 로고

3. 컨버스 제품introduction

4. 컨버스의 브랜드 이미지

5. 시장現況(현황) 분석

6. 컨버스의 마케팅타겟

7. 컨버스 마케팅계획

8. 컨버스 마케팅전략(strategy) 분석

1. 컨버스 기업introduction

마르퀴스 밀즈 컴버스(Marquis Mills Converse)가 1908년에 매사추세츠(Massachusetts) 주의 노스 앤도버(North Andover)에 설립한 브랜드로, 일반인용 신발을 스타트으로 선수용 테니스화를 생산했다.
전체 17,36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