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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strategy)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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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0 1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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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strategy)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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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_SLIDE_1_

_SLIDE_2_
제품분석
01
미미박스란
미미박스의 특징
시장분석
02
사회文化적 environment
경제적 environment
법률적 environment
경쟁자 분석
인도 화장품시장
STP 戰略
03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SWOT 분석
04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P
05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_SLIDE_3_

제품분석
01
미미박스란

_SLIDE_4_
제품분석
01
미미박스란
_SLIDE_5_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최신 뷰티 트랜드를
놓치지 않는
대한민국 여성들을 위해
변하는 트랜드
넘쳐나는 광고
바쁜 일상
제품분석
01
미미박스란

_SLIDE_6_
제품분석
01

16500원
저렴한 가격
뷰티 전문가 추천
매달 새로운 구성품
정기 구독
가능
남자 미미박스
출시

memebox
샘플이 아닌
정품 제공
미미박스의 특징
_SLIDE_7_
미미박스
화장품 브랜드
온 라인 홍보
TV 노출
결과 보고서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대신 marketing 을 대행
각 브랜드 제품
제품분석
01

미미박스의 특징
_SLIDE_8_

인도
India
종교
80.5%
힌두교
13.4%
이슬람교
인구
언어
뉴델리
약 12억 1천 만명

힌두어(40%)
외 14개 공용어(60%)

영어는 상용어

시장분석
02
사회文化적 environment
_SLIDE_9_

시장분석
02
스마트폰
사용 증가
인터넷(Internet)의 발달
해외 TVprogram과
영화의 유입
2007년
2012년

260

904
인도 휴대폰사용인구 비교
자료(資料)원 : TRAI
(단위 : 백만 명)
사회文化적 environment
_SLIDE_10_
시장분석
02

법률적 environment
초기
자본비용
단독…(투비컨티뉴드 )


미미박스의 인도진출 전략(strategy)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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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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