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참이슬 광고기획서 分析(분석) > benchmark3 | benchmark.co.kr report

참이슬 광고기획서 分析(분석) > benchmark3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참이슬 광고기획서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18:21

본문




Download : 참이슬 광고기획서 분석.ppt




참이슬 광고기획서 分析(분석)





Download : 참이슬 광고기획서 분석.ppt( 92 )






참이슬,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참이슬%20광고기획서%20분석_ppt_01.gif 참이슬%20광고기획서%20분석_ppt_02.gif 참이슬%20광고기획서%20분석_ppt_03.gif 참이슬%20광고기획서%20분석_ppt_04.gif 참이슬%20광고기획서%20분석_ppt_05.gif 참이슬%20광고기획서%20분석_ppt_06.gif
참이슬 광고기획서 分析(분석)

참이슬 광고기획서 분석 , 참이슬 광고기획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참이슬 광고기획서
설명


참이슬 Fresh
참고reference(자료) 출처

금융감독원 : 진로 사업보고서 06년 03,06월
참이슬 - 성공신화 marketing example(사례)
처음처럼 - 웰빙소주를 통한 시장 분할
광고기획서 analysis
- 목 차 -
상황analysis
1) 시장상황
2) 제품analysis
3) 소비자analysis
4) 경쟁사 analysis
3. 광고기획
1) 광고목표(目標)
2) 광고 TARGET
3) 광고 CONCEPT
2. drawback(걸점) 및 대응방안(方案)
1) SWOT analysis
2) drawback(걸점) 및 대응방안(方案)
4. 광고
1. 상황analysis
1)시장상황
WTO 주세 패널 패소 - 소주와 위스키 주세율이 72%로 동일하게 적용
소주시장규모가 약 15.2% 감소

소비 양극화 현상 심화 - 위스키등 고가주류 판매 증가세
맥주, 약주 등 일반주류는 감소세

04년 2월부터 활성화되기 처음 한 21% 소주를 비롯, 소비자들의 저도주 선호 추세 확산
주종별 국내소비량
1. 상황analysis
2)제품analysis
천연 대나무 숯 알칼리 소주
깨끗한 원료로 만든 술
국민기업에서 만든 술
기다림의 정성이 들어간 술
1. 상황analysis
2)제품analysis
특수 공법으로 고급화된 소주
1. 상황analysis
3)소비자analysis
소주 선택요인
1. 상황analysis
3)소비자analysis
소비자가 선호하는 소주
1. 상황analysis
3)소비자analysis
IMF로 인한 박탈감으로 중산층 의식 감소
경제 한파로 주류 시장에서도 상대적 저가격 카테고리인 소주 시장의 성장 기회 제공
주류 음용 패턴의 변화
(취하기 위함-` Enjoy, 커뮤니케이션 매개체)
음주층 젊은층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하게 분포

저가격 추구, 가격 이익 고려증가
기존보다 좀더 Light한 소주의 Needs 표면화
제품improvement(개선) 노력과 소비자에 대한 서비스 강화가 수반될 경우 지속적인 시장의 성장이 가능
1. 상황analysis
4)경쟁사analysis
[이데일리 이태호기자] 두산(000150)의 소주시장 점유율이 `처음처럼`의 인기에 힘입…(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