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20:50본문
Download : 디자인 마케팅(2).hwp
설명
디자인 마케팅
디자인 marketing
1. 젊음, 세상을 바꾸다. 이곳에 모인 젊은 창업가들은 그들이 생각하는 각각의 사회적 문제를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대중에게 알리고 해결하고자 노력한다.
이들의 세상을 아름답게 하는 방법은 각양각색이다. 대기업이 직접 뛰어들기 어려운 특수한 분야의 사업이기 때문에 높은 위험 부담을 감수해야 하지만, 성공할 경우 기대 이상의 높은 수익을 예상할 수 있다고 한다. ‘두손컴퍼니‘는 일자리를 통한 빈곤퇴치를 미션으로 한다.
소셜벤처는 일반적인 벤처의 관념에서 진화하여, 창의성과 혁신성을 띄고 있다 영업활동을 통한 수익을 기반으로 취약계층에게 사회 서비스 또는 일자리를 제공하는 등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시 민 의 삶의 질을 높이는 등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는 진취적인 사회적기업을 말한다.
일반적인 벤처란 개인 또는 소수의 기업가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상업화하기 위해 설립한 신생 기업을 뜻한다. 대표적으로 기업광고를 할 수 있는 종이옷걸이 제품을 대량생산하고, 생산과정에서 홈리스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홈리스들은 물류와 제조 두 가지 파트에서 일할 수 있다 두손컴퍼니는 노숙인 쉼터에 일자리를 제공하고 그들에게 …(To be continued )
디자인 마케팅 , 디자인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디자인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디자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디자인 마케팅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Download : 디자인 마케팅(2).hwp( 53 )
다. 사회적기업이나 소셜벤처가 겉으로의 기능이나 목적은 유사하지만 국내에서는 政府(정부)의 인증을 받아야만 하는 사회적기업에 비해 소셜벤처는 사회적기업 인증제도에 의한 설립 기준에 구애 받지 않고 보다 다양한 방식과 형태를 통해 더욱 도전적이며 창의적으로 사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長點을 가지고 있다 政府(정부)와 민간의 예비사회적기업가 발굴 지원 및 각종 경연대회를 통하여 소셜벤처 창업을 장려하고 있는 상황이며, 청년층의 소셜벤처 창업이 두드러지고 있다
서울의 준공업지인 성수동 골목에 젊은 變化가 일어나고 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사회문제를 개선하며 수익도 만들어내는 ‘소셜벤처’들이 이곳으로 모여들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좁은 골목에 하나 둘씩 들어서게 되면서 현재는 소셜벤처 밸리라고 불리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