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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4 0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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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백화점 관계자는 `china(중국) 의 젊은 쇼핑객들은 베이프 등 젊은 감각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상이 뚜렷하고 한 번에 구매하는 금액이 100만원을 넘을 정도로 상당한 구매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특히, 35세 이하의 젊은 세대를 지칭하는 `바링허우`의 매출은 전체 china(중국) 인 고객 매출의 54%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관련기사베이프의 china(중국) 인 매출비중은 31%로 지난해 대비 308%의 폭발적인 신장세를 나타냈으며 나머지 브랜드들도 15~29%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원숭이 캐릭터로 유명한 베이프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고, 여성의류 브랜드 오즈세컨과 오브제, 예진, 솔리드 옴므, MCM, 모그, 제이에스티나 등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나타났다.베이프 선호가 두드러진 것은 특유의 다양한 캐릭터 의류와 알록달록한 컬러가 china(중국) 인 패션 취향에 맞고 상품 가격도 china(중국) , 홍콩 대비 약 15~20% 저렴하기 때문일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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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진출 전술- china(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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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duct

의…(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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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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_SLIDE_2_
4P-Product

_SLIDE_3_
4P-Price

_SLIDE_4_
경쟁사 비교分析-셔츠

_SLIDE_5_
경쟁사 비교分析-바지

_SLIDE_6_
경쟁사비교分析-조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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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사 비교分析-자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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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Range

커스텀멜로우
T.I
STCO
Ziozia
자켓
17~80
30~50
13~22
14~35
조끼
18~24
19~33
6~12
11~20
바지
10~22
17~24
3~10
11~17
셔츠
8~19
12~20
4~5
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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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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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진출 전술- china(중국) (Article)

china(중국) 인 젊은층 고객이 국내 백화점의 核心 고객으로 급부상하고 있따 china(중국) 인 쇼핑객 가운데 차지하는 비중이 50%를 넘었고 한 매장에서 한 次例 구매금액이 백만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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