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strategy,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4 01:09
본문
Download :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pptx
신세계 백화점 관계자는 `china(중국) 의 젊은 쇼핑객들은 베이프 등 젊은 감각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현상이 뚜렷하고 한 번에 구매하는 금액이 100만원을 넘을 정도로 상당한 구매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특히, 35세 이하의 젊은 세대를 지칭하는 `바링허우`의 매출은 전체 china(중국) 인 고객 매출의 54%를 넘어선 것으로 집계됐다.관련기사베이프의 china(중국) 인 매출비중은 31%로 지난해 대비 308%의 폭발적인 신장세를 나타냈으며 나머지 브랜드들도 15~29%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원숭이 캐릭터로 유명한 베이프의 선호도가 가장 높았고, 여성의류 브랜드 오즈세컨과 오브제, 예진, 솔리드 옴므, MCM, 모그, 제이에스티나 등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나타났다.베이프 선호가 두드러진 것은 특유의 다양한 캐릭터 의류와 알록달록한 컬러가 china(중국) 인 패션 취향에 맞고 상품 가격도 china(중국) , 홍콩 대비 약 15~20% 저렴하기 때문일것이다
_SLIDE_11_
해외진출 전술- china(중국)
_SLIDE_12_
Product
의…(생략(省略))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strategy,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strategy,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pptx( 98 )
순서
다.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 , customellow,customellow마케팅,customellow전략,customellow분석,커스텀멜로우,커스텀멜로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customellow customellow마케팅 customellow전략 customellow 커스텀멜로우 커스텀멜로우마케팅
설명
_SLIDE_1_
_SLIDE_2_
4P-Product
_SLIDE_3_
4P-Price
_SLIDE_4_
경쟁사 비교分析-셔츠
_SLIDE_5_
경쟁사 비교分析-바지
_SLIDE_6_
경쟁사비교分析-조끼
_SLIDE_7_
경쟁사 비교分析-자켓
_SLIDE_8_
가격 Range
커스텀멜로우
T.I
STCO
Ziozia
자켓
17~80
30~50
13~22
14~35
조끼
18~24
19~33
6~12
11~20
바지
10~22
17~24
3~10
11~17
셔츠
8~19
12~20
4~5
7~15
_SLIDE_9_
marketing 전술.
_SLIDE_10_
해외진출 전술- china(중국) (Article)
china(중국) 인 젊은층 고객이 국내 백화점의 核心 고객으로 급부상하고 있따 china(중국) 인 쇼핑객 가운데 차지하는 비중이 50%를 넘었고 한 매장에서 한 次例 구매금액이 백만원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