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논문] 비영리조직의 marketing 에 관한 연구 / 비영리조직의 marketing 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2 23:09
본문
Download : [경영학논문] 비영리조직의마케팅에관한연구.hwp
Download : [경영학논문] 비영리조직의마케팅에관한연구.hwp( 16 )
비영리조직의 marketing 에 관한 연구 - 교회marketing 을 중심으로- 목 차 Ⅰ....
[경영학논문] 비영리조직의 marketing 에 관한 연구 / 비영리조직의 marketing 에 관한 연구
순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영학논문] 비영리조직의마케팅에관한연구-6048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EB%85%BC%EB%AC%B8%5D%20%EB%B9%84%EC%98%81%EB%A6%AC%EC%A1%B0%EC%A7%81%EC%9D%98%EB%A7%88%EC%BC%80%ED%8C%85%EC%97%90%EA%B4%80%ED%95%9C%EC%97%B0%EA%B5%AC-6048_01_.gif)
![[경영학논문] 비영리조직의마케팅에관한연구-6048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EB%85%BC%EB%AC%B8%5D%20%EB%B9%84%EC%98%81%EB%A6%AC%EC%A1%B0%EC%A7%81%EC%9D%98%EB%A7%88%EC%BC%80%ED%8C%85%EC%97%90%EA%B4%80%ED%95%9C%EC%97%B0%EA%B5%AC-6048_02_.gif)
![[경영학논문] 비영리조직의마케팅에관한연구-6048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EB%85%BC%EB%AC%B8%5D%20%EB%B9%84%EC%98%81%EB%A6%AC%EC%A1%B0%EC%A7%81%EC%9D%98%EB%A7%88%EC%BC%80%ED%8C%85%EC%97%90%EA%B4%80%ED%95%9C%EC%97%B0%EA%B5%AC-6048_03_.gif)
![[경영학논문] 비영리조직의마케팅에관한연구-6048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EB%85%BC%EB%AC%B8%5D%20%EB%B9%84%EC%98%81%EB%A6%AC%EC%A1%B0%EC%A7%81%EC%9D%98%EB%A7%88%EC%BC%80%ED%8C%85%EC%97%90%EA%B4%80%ED%95%9C%EC%97%B0%EA%B5%AC-6048_04_.gif)
![[경영학논문] 비영리조직의마케팅에관한연구-6048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811/%5B%EA%B2%BD%EC%98%81%ED%95%99%EB%85%BC%EB%AC%B8%5D%20%EB%B9%84%EC%98%81%EB%A6%AC%EC%A1%B0%EC%A7%81%EC%9D%98%EB%A7%88%EC%BC%80%ED%8C%85%EC%97%90%EA%B4%80%ED%95%9C%EC%97%B0%EA%B5%AC-6048_05_.gif)
설명
비영리조직의 마케팅에 관한 연구 - 교회마케팅을 중심으로- 목 차 Ⅰ....
비영리조직의 마케팅에 관한 연구 - 교회마케팅을 중심으로- 목 차 Ⅰ.서 론......................................................................................................1 1. 문제의 제기........................................................................................1 2. 연구의 방법 및 절차..........................................................................2 Ⅱ. 비영리조직 마케팅의 개념과 이론(理論)적 고찰.............................................2 1. 비영리조직 마케팅의 necessity need............................................................2 가. 비영리조직 마케팅의 개념............................................................2 나. 비영리조직 마케팅의 necessity need.........................................................6 2. 비영리조직 마케팅의 의의 및 목적..................................................8 가. 비영리조직 마케팅의 의의 ...........................................................8 나. 비영리조직 마케팅의 목적 ...........................................................8 3. 비영리조직 마케팅의 정립 ........................
경영학논문 비영리조직의 마케팅에 관한 연구 / 비영리조직의 마케팅에 관한 연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