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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2학기 수학의이해 중간시험Task 물 D형(이집트 기하학, 이슬람수학자, 소수 무한) > benchmark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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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2학기 수학의이해 중간시험Task 물 D형(이집트 기하학, 이슬람수학자, 소수 무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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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3-12 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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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는 것을 3가지 다른 방법으로 증명하여라.
2. 이집트인 기하학.hwp
1. 이집트인들의 기하학 문제에 대하여 논하라.


대 문명기의 수학은 경험에 근거한 일종의 조리법로서 시행 착오에 의해
3. 중세 시대의 수학자들.hwp
부 지역에서 공학과 농업 및 상업적인 업무와 종교 의식을 보조하기 위한

21264_003.jpg
로 지어진 것임을 자랑한다.hwp 2. 이집트인 기하학.hwp 3. 중세 시대의 수학자들.hwp 4. 중세이슬람 수학의 태동.hwp 5. 중세이슬람의 수학.hwp
설명



4. 중세이슬람 수학의 태동.hwp

5. 중세이슬람의 수학.hwp

확인된다."는 것을 3가지 다른 방법으로 증명하여라. 4. 이미 작도된 정삼각형과 정오각형을 이용하여 정십오각형을 작도하여라.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소수는 무한히 많다. 고대 수학은 크게 보아 산술과 기하로 나눌
1. 소수는 무한히 많다. 오늘날 남아있는 고대 수학 연구 기록은
소포타미아 시기의 신화인 길가메시 서사시는 우루크의 성벽이 구운 벽돌
4. 이미 작도된 정삼각형과 정오각형을 이용하여 정십오각형을 작도하여라.
originate 되었다. 반면에 고대 인도에서 사용한 나무껍질이나 고대 중국에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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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이슬람 중세시대의 수학자들에 대하여 논하라.


3. "소수는 무한히 많다.
- 세계의 여러 고대 문명에서 농경과 건축을 위해 기하학을 사용하였다. 메
<<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


1. 이집트 인들의 기하학 문제에 대하여 논하라.

순서


방송통신 > 중간과제물
다.hwp


한 죽편은 쉽게 썩기 때문에 기하학에 대해 남겨진 기록이 거의 없다.
수 있으며 대략 기원전 5000년부터 기원전 3000년 사이에 고대 동양 일
- 중략 -
주로 바빌로니아의 설형문자 점토판과 고대 이집트의 파피루스 문서에서

1. 이집트인들의 기하학 문제에 대하여 논하라. 2. 이슬람 중세시대의 수학자들에 대하여 논하라. 3. "소수는 무한히 많다. 고


2016년 2학기 수학의이해 중간시험Task 물 D형(이집트 기하학, 이슬람수학자, 소수 무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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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용적인 학문으로 등장하였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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