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이디야커피 EDIYA marketing 전략(strategy)(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strategy)제안 > benchmark4 | benchmark.co.kr report

이디야커피 EDIYA marketing 전략(strategy)(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strategy)제안 > benchmark4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디야커피 EDIYA marketing 전략(strategy)(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3 05:16

본문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docx





이디야커피,EDIYA,마케팅전략,P,이디야,SWOT,이디야,성공요인,이디야,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docx( 54 )




이디야커피 EDIYA marketing 전략(strategy)(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strategy)제안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 P 이디야 SWOT 이디야 성공요인 이디야 향후전략제안

이디야커피%20EDIYA%20%20마케팅전략(7P)분석,%20이디야%20SWOT분석,%20이디야%20성공요인분석,%20이디야%20향후전략제안_docx_01.gif 이디야커피%20EDIYA%20%20마케팅전략(7P)분석,%20이디야%20SWOT분석,%20이디야%20성공요인분석,%20이디야%20향후전략제안_docx_02.gif 이디야커피%20EDIYA%20%20마케팅전략(7P)분석,%20이디야%20SWOT분석,%20이디야%20성공요인분석,%20이디야%20향후전략제안_docx_03.gif 이디야커피%20EDIYA%20%20마케팅전략(7P)분석,%20이디야%20SWOT분석,%20이디야%20성공요인분석,%20이디야%20향후전략제안_docx_04.gif 이디야커피%20EDIYA%20%20마케팅전략(7P)분석,%20이디야%20SWOT분석,%20이디야%20성공요인분석,%20이디야%20향후전략제안_docx_05.gif 이디야커피%20EDIYA%20%20마케팅전략(7P)분석,%20이디야%20SWOT분석,%20이디야%20성공요인분석,%20이디야%20향후전략제안_docx_06.gif
이디야커피 EDIYA marketing 전략(strategy)(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strategy)제안







EDIYA COFFEE
기업성공요인分析(분석)
Ⅰ. 보고서 요약
현재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은 전체 매장 수가 약 1만2천 개, 매출액은 2조원을 넘기며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하고 포화상태가 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이디야는 국내 상위 5대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할리스 등 다른 커피전문점과 discrimination화된 정책과 기업 CEO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나름의 성과를 거두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2004년 foundation(창업)주로부터 이디야를 인수한 문창기 대표이사는 제품(product), 즉 커피 본연의 품질과 사람(People) 그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와 이를 만드는 내부고객에 초점을 맞추어 성장전략(戰略) 을 수립해왔다. 사람(people)에 맞춘 성장전략(戰略) 으로는 내부고객만족을 위하여 사옥이전과 해외 워크샵 및 송년회 행사, 사내공모전 등을 통해 직원들의 근무環境(환경)의 품질을 높여주었고, 가맹점주들에게도 적은 로열티 비용과 최소의 비용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입지선정을 도와줌으로써 동반성장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제품(Product)에 대한 성장전략(戰略) 으로 외부고객만족을 위해 커피연구소를 설립하여 고객들에게 높은 품질의 커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였고, 국내 커피전문점 최초의 원두스틱인‘Bean1st 25’를 출시하여 선보이고 있다 커피아카데미 설립을 통해 discrimination화된 맛을 제공하고 고객 컴플레인 대응을 통한 프로세스(process)전략(戰略) , 비교적 작은 매장규모에도 고급스럽고 친화적인 이미지의 통일된 인테리어로 남색계열의 외관으로 편안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가질 수 있도록 한 물리적 증거관리(Physical evidence)전략(戰略) 을 진행하고 있다 과도한 광고보다는 일년에 한두 번 정도의 콘서트, 락페스티벌과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연스러운 브랜드 노출을 위해 PPL을 통해 프로모션(Promotion)전략(戰略) 을 진행하고 있다 유통(Distribution) 전략(戰略) 으로는 소규모의 매장 크기를 유지하며 최소한의 매장관리비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며 核心(핵심)상권 내 대학…(skip)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