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과학] 제 2장수학적개념의형성 > benchmark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enchmark4

[자연과학] 제 2장수학적개념의형성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자연과학] 제 2장수학적개념의형성.pptx





현재의 경험을 이 부류의 하나에 맞춘다.
즉 과거의 경험을 현재 상황에 끌어와 맞춘다.
_SLIDE_3_
C
C1
C2
C3
C4
4개의 선분으로 둘러싸여 있다아
C1,…(drop)
설명



다.
`시사점`
이전 경험을 몇 가지로 분류한다.순서

[자연과학] 제 2장수학적개념의형성

Download : [자연과학] 제 2장수학적개념의형성.pptx( 70 )




자연과학,제,장수학적개념의형성,자연과학,레포트



레포트/자연과학



[자연과학] 제 2장수학적개념의형성




[자연과학] 제 2장수학적개념의형성 , [자연과학] 제 2장수학적개념의형성자연과학레포트 , 자연과학 제 장수학적개념의형성

[자연과학]%20제%202장수학적개념의형성_pptx_01.gif [자연과학]%20제%202장수학적개념의형성_pptx_02.gif [자연과학]%20제%202장수학적개념의형성_pptx_03.gif [자연과학]%20제%202장수학적개념의형성_pptx_04.gif [자연과학]%20제%202장수학적개념의형성_pptx_05.gif [자연과학]%20제%202장수학적개념의형성_pptx_06.gif
_SLIDE_1_
제 2장. 수학적 concept(개념)의 형성
_SLIDE_2_
추상과 분류
다음 예를 살펴보자
12개월 된 남자 아이가 우유를 다 먹은 다음 거실 반대편으로 기어가서 비어 있는 두 개의 포도주 병들 옆에 자신이 마신 우유병을 나란히 세워 놓았다.
마루 위에 있는 이기를 본 두 살 된 남자 아이는 항상 강아지에게 하듯이 머리를 가볍게 두드리고 등을 쓰다듬어 주었다.
현재의 경험을 이 부류의 하나에 맞춘다.
마루 위에 있는 이기를 본 두 살 된 남자 아이는 항상 강아지에게 하듯이 머리를 가볍게 두드리고 등을 쓰다듬어 주었다.
즉 과거의 경험을 현재 상황에 끌어와 맞춘다.
`시사점`
이전 경험을 몇 가지로 분류한다.
_SLIDE_3_
C
C1
C2
C3
C4
4개의 선분으로 둘러싸여 있다아
C1, C2, C3, C4,는 같은 대상의 연속된 과거 경험이고 C는 이런 경험에서 공통된 성질을 추상한 것.
다음의 여러 가지 도형을 경험하고 그로부터 공통된 성질(4개의 선분으로 둘러싸여 있다아)을 추상함.
추상화
추상화
추상
추상
_SLIDE_4_
C

_SLIDE_1_
제 2장. 수학적 concept(개념)의 형성
_SLIDE_2_
추상과 분류
다음 예를 살펴보자
12개월 된 남자 아이가 우유를 다 먹은 다음 거실 반대편으로 기어가서 비어 있는 두 개의 포도주 병들 옆에 자신이 마신 우유병을 나란히 세워 놓았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