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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3C,SWOT분석및 스타벅스 marketing 전술 사례(instance)분석과 스타벅스 향후 marketing 전술 제시 > benchmark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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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3C,SWOT분석및 스타벅스 marketing 전술 사례(instance)분석과 스타벅스 향후 ma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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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16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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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의 현재상황과 marketing 전술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스타벅스의 未來전술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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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타벅스 기업introduce

2. 스타벅스의 브랜드가치

3. 스타벅스 3C分析
(1) Company (자사分析)
(2) Competitor (경쟁자分析)
(3) Customer (고객分析)

4. 스타벅스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스타벅스 마케팅전략(strategy) example(사례)
(1) 브랜드마케팅
(2) 표준화전략(strategy)
(3) 서비스마케팅
(4) 후각마케팅
(5) 프리미엄 마케팅
(6) 差別(차별) 화 마케팅
(7)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6. 미래 마케팅전략(strategy) 제시
(1) VR활용 마케팅전략(strategy) 제언
(2) CSR (사회공헌활동) 마케팅전략(strategy) 제언

스타벅스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이다.
스타벅스의 회장인 하워드 슐츠(Howard Shultz)가 1983년 밀라노를 방문했을 때 그는 길가에 있는 수많은 에스프레소 바에서 이탈리아인들이 커피와 더불어 휴식을 취하며 편안한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고 이러한 유럽식 커피숍이라는 아이디어를 미국에 접목시키면 성공할 수 있을 것이란 확신을 가지고 사업 확장을 시도했고, 지금의 스타벅스가 되었다
그리고 스타벅스는 2xxx년 한국시장에서 사상 첫 매출 1조원을 돌파해 1997년이후 18년…(skip)




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3C,SWOT분석및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보고서입니다.스타벅스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스타벅스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 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3C,SWOT분석및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스타벅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3C SWOT분석및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스타벅스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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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3C,SWOT분석및 스타벅스 marketing 전술 사례(instance)분석과 향후 marketing 전술 제시 보고서입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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