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Internet 쇼핑몰 구축 제안서 > benchmark4 | benchmark.co.kr report

Internet 쇼핑몰 구축 제안서 > benchmark4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nternet 쇼핑몰 구축 제안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06 23:59

본문




Download :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ppt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 ,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IT정보통신사업계획 ,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


인터넷%20쇼핑몰%20구축%20제안서_ppt_01.gif 인터넷%20쇼핑몰%20구축%20제안서_ppt_02.gif 인터넷%20쇼핑몰%20구축%20제안서_ppt_03.gif 인터넷%20쇼핑몰%20구축%20제안서_ppt_04.gif 인터넷%20쇼핑몰%20구축%20제안서_ppt_05.gif 인터넷%20쇼핑몰%20구축%20제안서_ppt_06.gif

순서

인터넷(Internet) 쇼핑몰 구축 제안서
1. introduction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1.1 B2C
1.2 도입효과(效果)
2. 인터넷(Internet) 쇼핑 몰 상황 - - - - - - - - - - - - - - - - 5
2.1 세계 시장分析 및 동향
2.2 국내 시장分析 및 동향
3. 구축절차 - - - - - - - - - - - - - - - - - - - - - - - - - 8

- 목 차 -
introduction
- B2C
상점서버
고객
Internet
고객관리
[ B2C : 전자상거래 ]
배송업체
공급업체
금융기관
(은행, 카드사 등)
? 전자 상거래는 일반 고객과 기업간 전자적 거래를 의미.

적용 범위 : 단일 품목의 전문적 몰, 백화점 형식의 다중 몰 등…
상품을 판매하는 모든 부분

→ e-Business를 위한 기반.
introduction
? 전자 상거래 도입효과(效果)

고객의 필요를 더 빠르게 반영.
시장의 change(변화)에 더 빠르게 適應.
운영 비용을 절감.
주요 고객, 제휴 업체들과 더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
회사의 홍보 효과(效果).

→ 때문에 많은 오프라인 기업들이 온 라인으로 진출.

- 도입효과(效果)
[data(資料): 포레스터리서치 ]
- 세계 시장分析 및 동향(1)
상거래의 시장 규모 상승
오늘날 상황
- 외부 조직과의 Interface 요구 증대
- 확장부분 : CRM (고객관계관리), SCM (공급망관리)

참고) CRM : 고객 정보를 分析하여 1:1 맞춤기능을 지원하기 위한 고객관리 부분
SCM : 공급사 등의 물류흐름(제품,생산,판매, 유통) 등을 계획,관리 부분
인터넷(Internet) 쇼핑 몰 상황
[data(資料): IDC, accenture ]
2006년까지, 기존 온…(skip)



Download : 인터넷 쇼핑몰 구축 제안서.ppt( 23 )


인터넷,쇼핑몰,구축,제안서,IT정보통신,사업계획
Internet 쇼핑몰 구축 제안서



Internet 쇼핑몰 구축 제안서


사업계획/IT정보통신



설명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