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기업분석,패션마케팅전략(strategy)사레,유니클로경영전략(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9 04:26본문
Download : 유니클로기업분석,패션마케팅전략사레,유니클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유니클로기업분석,패션마케팅전략(strategy)사레,유니클로경영전략(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설명
유니클로기업분석,패션마케팅전략사레,유니클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유니클로기업분석,패션마케팅전략사레,유니클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유니클로기업 패션마케팅전략사레 유니클로경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기업introduction
SWOT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4Panalysis(분석)
Contents
기업 introduction
UNIQLO
UNI
QLO
S P A (Speciality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S P A
SPA = 전문점(Speciality retailer) + 자사상표
(Private label) + 의류(Apparel)
∴의류의 기획부터 생산, 판매까지 한번에!
주요 SPA 브랜드: 한국(GIORDANO), 日本 (UNIQLO), 스페인(ZARA) 등
유통단계를 줄임으로써 비용이 절감돼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제공
저가격임에도 소비자의 욕구와 트렌드를 정확하고 빠르게 반영
장 점
UNIQLO
UNI
QLO
U N I Q L O introduction
UNIQLO
탄생배경: 1984년 유니클로 제 1호점 오픈
UNIQLO : Unique, Clothing Warehouse의 약자
기업goal(목표) :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에 제공한다’
UNIQLO
UNI
QLO
UNIQLO Vision, Mission, Value
Vision옷을 바꾸고, 상식을 바꾸고, 세상을 바꾼다Mission새롭고 독특한 가치가 담긴 옷 제공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발전Values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혁신과 도전회사와 개인의 성장도덕
∴ MADE FOR ALL국적, 연령, 직업, 성별을 초월한 모든 사람들을 위한 옷전세계 사람들이 각자의 스타일로 매일 기분 좋게 입을 수 있는 옷심플하고 보편적이면서 라이프 스타일에 alteration(변화) 를 줄 수 있는 혁신적인 옷
MADE FOR ALL
UNIQLO
UNI
QLO
경기 침체
거품경기 후 1991년부터 2002년까지 日本 의 극심한 경기침체 기간
1990년 주식 가격, 부동산 가격 급락으로 수많은 기업과 은행이 도산(10년 넘게 0%의 경제성장률을 기록)
환 경 분 석…(생략(省略))
유니클로기업,패션마케팅전략사레,유니클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유니클로기업분석,패션마케팅전략(strategy)사레,유니클로경영전략(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유니클로기업분석,패션마케팅전략사레,유니클로경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1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