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지구과학] 지구과학 광물과 암석 화성암 교수 학습 수업 지도안(A+학점) > benchmark4 | benchmark.co.kr report

[지구과학] 지구과학 광물과 암석 화성암 교수 학습 수업 지도안(A+학점) > benchmark4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지구과학] 지구과학 광물과 암석 화성암 교수 학습 수업 지도안(A+학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4 21:31

본문




Download : 수업지도안(화성암)-약안-imhp.hwp






순서
-네, 광물의 성질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었죠?
비고
(3) 마그마의 냉각 속도와 결definition 크기와의 관계를 설명(說明)할 수 있다아
교학사 중학교 과학 지각의 물질 광물과 암석 화성암 교수 학습 지도안 수업 세안





-인사를 한다.
(1) 화성암의 생성 과정을 설명(說明)할 수 있다아
전시학습 확인
(3)화성암
학습내용




출석 점검 및 수업 분위기 조성
-광물의 성질이요. 색깔이랑 광택, 여러 가지 성질을 observation했어요.
수업지도안(화성암)-약안-imhp-2733_01_.gif 수업지도안(화성암)-약안-imhp-2733_02_.gif 수업지도안(화성암)-약안-imhp-2733_03_.gif 수업지도안(화성암)-약안-imhp-2733_04_.gif 수업지도안(화성암)-약안-imhp-2733_05_.gif
-수업 태도를 갖춘다. (2) 광물 결정의 크기와 암석의 색깔에 따라 화성암을 구분할 수 있다.




1. 본시 주제
탐구3. 화성암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
도입

시간
-색깔, 쪼개짐, 깨짐, 굳기, 결정형, 조흔색, 염산reaction(반응)
4. 교수-학습 과정

-전시학습 확인
-수업 스타트 전에 環境 정리(整理) 및 컴퓨터 점검





-학습 유인물은 미리 배부
탐구4. 화성암을 이루는 광물 알갱이의 크기를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일까?

학생
교사
-인사를 한다.
(2) 광물 결definition 크기와 암석의 색깔에 따라 화성암을 구분할 수 있다아
-우선, 전 시간에 호웰 선생님과 배운 내용을 되새겨 볼까요? 어떤 활동을 했었나요?

[지구과학] 지구과학 광물과 암석 화성암 교수 학습 수업 지도안(A+학점)
다. (3) 마그마의 냉각 속도와 결정의 크기와의 관계를 설명할 수 있다.



-수업 준비 상태를 확인한다.
설명

교수 학습 과정

1. 본시 주제 (3)화성암 탐구3. 화성암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 탐구4. 화성암을 이루는 광물 알갱이의 크기를 결정하는 요인은 무엇일까? 2. 본시 학습 목표 (1) 화성암의 생성 과정을 설명할 수 있다.

Download : 수업지도안(화성암)-약안-imhp.hwp( 21 )



과정
2. 본시 학습 목표(goal)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출석을 확인하고 출석부에 날인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