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음악교재연구 창작지도 창작지도 필요성 창의적 음악활동 필요성 음악 창작 구체적 목표(目標) 악기 연주 새로운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2 17:36
본문
② 아이들의 재능을 자기 나름대로 펼칠 수 있게 도와준다.
② 아이들의 재능을 자기 나름대로 펼칠 수 있게 도와준다.
③ 아이들의 창작 활동을 통해 음악 수업을 발전시킬 수 있다아
1. 음악 창작의 구체적 goal(목표)
2007년 개정
가능한 goal(목표) 의 예
1,2학년
여러 가지 모양과 소리로 자유롭게 나타내기
소리의 모습을 그리기
노래의 가사나 분위에 적합한 악기를
제안하기
2음이나 3음의 악기로 단순한 에코를…(skip)
[사회과학] 음악교재연구 창작지도 창작지도 필요성 창의적 음악활동 필요성 음악 창작 구체적 목표(目標) 악기 연주 새로운 방법 창작지도 example(사례) 창작지도 수업 예 창작지도 수업지도안 창작지도
[사회과학] 음악교재연구 창작지도 창작지도 필요성 창의적 음악활동 필요성 음악 창작 구체적 목표 악기 연주 새로운 방법 창작지도 사례 창작지도 수업 예 창작지도 수업지도안 창작지도 , [사회과학] 음악교재연구 창작지도 창작지도 필요성 창의적 음악활동 필요성 음악 창작 구체적 목표 악기 연주 새로운 방법 창작지도 사례 창작지도 수업 예 창작지도 수업지도안 창작지도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음악교재 창작지도 창작지도 창의적 음악활동 음악 창작 구체적 목표 악기 연주 새로운 방법 창작지도 사례 창작지도 수업 예 창작지도 수업지도안 창작지도
사회과학,음악교재,창작지도,창작지도,창의적,음악활동,음악,창작,구체적,목표,악기,연주,새로운,방법,창작지도,사례,창작지도,수업,예,창작지도,수업지도안,창작지도,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20음악교재연구%20창작지도%20창작지도%20필요성%20창의적%20음악활동%20필요성%20음악%20창작%20구체적%20목표%20악기%20연주%20새로운%20방법%20창작지도%20사례%20창작지도%20수업%20예%20창작지도%20수업지도안%20창작지도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D%8C%EC%95%85%EA%B5%90%EC%9E%AC%EC%97%B0%EA%B5%AC%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B0%BD%EC%9E%91%EC%A7%80%EB%8F%84%20%ED%95%84%EC%9A%94%EC%84%B1%20%EC%B0%BD%EC%9D%98%EC%A0%81%20%EC%9D%8C%EC%95%85%ED%99%9C%EB%8F%99%20%ED%95%84%EC%9A%94%EC%84%B1%20%EC%9D%8C%EC%95%85%20%EC%B0%BD%EC%9E%91%20%EA%B5%AC%EC%B2%B4%EC%A0%81%20%EB%AA%A9%ED%91%9C%20%EC%95%85%EA%B8%B0%20%EC%97%B0%EC%A3%BC%20%EC%83%88%EB%A1%9C%EC%9A%B4%20%EB%B0%A9%EB%B2%95%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2%AC%EB%A1%80%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20%EC%98%88%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EC%B0%BD%EC%9E%91%EC%A7%80%EB%8F%84_hwp_01.gif)
![[사회과학]%20음악교재연구%20창작지도%20창작지도%20필요성%20창의적%20음악활동%20필요성%20음악%20창작%20구체적%20목표%20악기%20연주%20새로운%20방법%20창작지도%20사례%20창작지도%20수업%20예%20창작지도%20수업지도안%20창작지도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D%8C%EC%95%85%EA%B5%90%EC%9E%AC%EC%97%B0%EA%B5%AC%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B0%BD%EC%9E%91%EC%A7%80%EB%8F%84%20%ED%95%84%EC%9A%94%EC%84%B1%20%EC%B0%BD%EC%9D%98%EC%A0%81%20%EC%9D%8C%EC%95%85%ED%99%9C%EB%8F%99%20%ED%95%84%EC%9A%94%EC%84%B1%20%EC%9D%8C%EC%95%85%20%EC%B0%BD%EC%9E%91%20%EA%B5%AC%EC%B2%B4%EC%A0%81%20%EB%AA%A9%ED%91%9C%20%EC%95%85%EA%B8%B0%20%EC%97%B0%EC%A3%BC%20%EC%83%88%EB%A1%9C%EC%9A%B4%20%EB%B0%A9%EB%B2%95%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2%AC%EB%A1%80%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20%EC%98%88%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EC%B0%BD%EC%9E%91%EC%A7%80%EB%8F%84_hwp_02.gif)
![[사회과학]%20음악교재연구%20창작지도%20창작지도%20필요성%20창의적%20음악활동%20필요성%20음악%20창작%20구체적%20목표%20악기%20연주%20새로운%20방법%20창작지도%20사례%20창작지도%20수업%20예%20창작지도%20수업지도안%20창작지도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D%8C%EC%95%85%EA%B5%90%EC%9E%AC%EC%97%B0%EA%B5%AC%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B0%BD%EC%9E%91%EC%A7%80%EB%8F%84%20%ED%95%84%EC%9A%94%EC%84%B1%20%EC%B0%BD%EC%9D%98%EC%A0%81%20%EC%9D%8C%EC%95%85%ED%99%9C%EB%8F%99%20%ED%95%84%EC%9A%94%EC%84%B1%20%EC%9D%8C%EC%95%85%20%EC%B0%BD%EC%9E%91%20%EA%B5%AC%EC%B2%B4%EC%A0%81%20%EB%AA%A9%ED%91%9C%20%EC%95%85%EA%B8%B0%20%EC%97%B0%EC%A3%BC%20%EC%83%88%EB%A1%9C%EC%9A%B4%20%EB%B0%A9%EB%B2%95%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2%AC%EB%A1%80%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20%EC%98%88%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EC%B0%BD%EC%9E%91%EC%A7%80%EB%8F%84_hwp_03.gif)
![[사회과학]%20음악교재연구%20창작지도%20창작지도%20필요성%20창의적%20음악활동%20필요성%20음악%20창작%20구체적%20목표%20악기%20연주%20새로운%20방법%20창작지도%20사례%20창작지도%20수업%20예%20창작지도%20수업지도안%20창작지도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D%8C%EC%95%85%EA%B5%90%EC%9E%AC%EC%97%B0%EA%B5%AC%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B0%BD%EC%9E%91%EC%A7%80%EB%8F%84%20%ED%95%84%EC%9A%94%EC%84%B1%20%EC%B0%BD%EC%9D%98%EC%A0%81%20%EC%9D%8C%EC%95%85%ED%99%9C%EB%8F%99%20%ED%95%84%EC%9A%94%EC%84%B1%20%EC%9D%8C%EC%95%85%20%EC%B0%BD%EC%9E%91%20%EA%B5%AC%EC%B2%B4%EC%A0%81%20%EB%AA%A9%ED%91%9C%20%EC%95%85%EA%B8%B0%20%EC%97%B0%EC%A3%BC%20%EC%83%88%EB%A1%9C%EC%9A%B4%20%EB%B0%A9%EB%B2%95%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2%AC%EB%A1%80%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20%EC%98%88%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EC%B0%BD%EC%9E%91%EC%A7%80%EB%8F%84_hwp_04.gif)
![[사회과학]%20음악교재연구%20창작지도%20창작지도%20필요성%20창의적%20음악활동%20필요성%20음악%20창작%20구체적%20목표%20악기%20연주%20새로운%20방법%20창작지도%20사례%20창작지도%20수업%20예%20창작지도%20수업지도안%20창작지도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D%8C%EC%95%85%EA%B5%90%EC%9E%AC%EC%97%B0%EA%B5%AC%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B0%BD%EC%9E%91%EC%A7%80%EB%8F%84%20%ED%95%84%EC%9A%94%EC%84%B1%20%EC%B0%BD%EC%9D%98%EC%A0%81%20%EC%9D%8C%EC%95%85%ED%99%9C%EB%8F%99%20%ED%95%84%EC%9A%94%EC%84%B1%20%EC%9D%8C%EC%95%85%20%EC%B0%BD%EC%9E%91%20%EA%B5%AC%EC%B2%B4%EC%A0%81%20%EB%AA%A9%ED%91%9C%20%EC%95%85%EA%B8%B0%20%EC%97%B0%EC%A3%BC%20%EC%83%88%EB%A1%9C%EC%9A%B4%20%EB%B0%A9%EB%B2%95%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2%AC%EB%A1%80%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20%EC%98%88%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EC%B0%BD%EC%9E%91%EC%A7%80%EB%8F%84_hwp_05.gif)
![[사회과학]%20음악교재연구%20창작지도%20창작지도%20필요성%20창의적%20음악활동%20필요성%20음악%20창작%20구체적%20목표%20악기%20연주%20새로운%20방법%20창작지도%20사례%20창작지도%20수업%20예%20창작지도%20수업지도안%20창작지도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D%8C%EC%95%85%EA%B5%90%EC%9E%AC%EC%97%B0%EA%B5%AC%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B0%BD%EC%9E%91%EC%A7%80%EB%8F%84%20%ED%95%84%EC%9A%94%EC%84%B1%20%EC%B0%BD%EC%9D%98%EC%A0%81%20%EC%9D%8C%EC%95%85%ED%99%9C%EB%8F%99%20%ED%95%84%EC%9A%94%EC%84%B1%20%EC%9D%8C%EC%95%85%20%EC%B0%BD%EC%9E%91%20%EA%B5%AC%EC%B2%B4%EC%A0%81%20%EB%AA%A9%ED%91%9C%20%EC%95%85%EA%B8%B0%20%EC%97%B0%EC%A3%BC%20%EC%83%88%EB%A1%9C%EC%9A%B4%20%EB%B0%A9%EB%B2%95%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2%AC%EB%A1%80%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20%EC%98%88%20%EC%B0%BD%EC%9E%91%EC%A7%80%EB%8F%84%20%EC%88%98%EC%97%85%EC%A7%80%EB%8F%84%EC%95%88%20%EC%B0%BD%EC%9E%91%EC%A7%80%EB%8F%84_hwp_06.gif)
다.[사회과학] 음악교재연구 창작지도 창작지도 필요성 창의적 음악활동 필요성 음악 창작 구체적 목표(目標) 악기 연주 새로운 방법 창작지도 example(사례) 창작지도 수업 예 창작지도 수업지도안 창작지도
Download : [사회과학] 음악교재연구 창작지도 창작지도 필요성 창의적 음악활동 필요성 음악 창작 구체적 목표 악기 연주 새로운 방법 창작지도 사례 창작지도 수업 예 창작지도 수업지도안 창작지도.hwp( 57 )
레포트/인문사회
설명
순서
` 음악과 교재연구 `
창 작 지 도
창작 지도
※ 창의적 음악활동의 필요성(必要性)
① 창의적 활동은 아이들이 작곡가의 의도를 이해할 수 있고, 작곡하는데 필요한 노력도 알게 해 준다.
③ 아이들의 창작 활동을 통해 음악 수업을 발전시킬 수 있다아
1. 음악 창작의 구체적 goal(목표)
2007년 개정
가능한 goal(목표) 의 예
1,2학년
여러 가지 모양과 소리로 자유롭게 나타내기
소리의 모습을 그리기
노래의 가사나 분위에 적합한 악기를
제안하기
2음이나 3음의 악기로 단순한 에코를 만들기
악기 연주의 새로운 방법을 찾아내기
3,4학년
간단한 리듬 짓기
즉흥적으로 표현하기
주변의 소리를 목소리, 물체, 악기로 표현하기
장면에 어울리는 음악 만들기
소리의 모습을 그리고 해석하기
노래의 가사를 바꿔 부르기
5음음
` 음악과 교재연구 `
창 작 지 도
창작 지도
※ 창의적 음악활동의 필요성(必要性)
① 창의적 활동은 아이들이 작곡가의 의도를 이해할 수 있고, 작곡하는데 필요한 노력도 알게 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