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개발의 성공과실패,신제품개발성공事例(사례),신제품개발실패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07:48
본문
Download : 신제품개발의 성공과실패,신제품개발성공사례,신제품개발실패사례.hwp
미국의 경우 1990년대 초반에 매년 1,400억~2000억 달러의 비용을 신제품 개발에 투자하였으며, 단일회사의 경우를 살펴보면 GM은 1990년대 초반에 매년 60억~70억 달러를 신제품 개발에 투자해왔다. 특히 의약품의 경우 신제품의 61%가, 식품부문의 경우 신제품 가운데서 86%가 실패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아 이와 같은 보고서들은 성공적인 신제품 개발이 얼마나 어려운 가를 보여준다.
Download : 신제품개발의 성공과실패,신제품개발성공사례,신제품개발실패사례.hwp( 15 )
마 케 팅
- 신제품 개발의 성공과 실패 -
목 차
1.
서론
2
2.
신제품 개발의 성공요인과 실패요인
1
신제품 개발의 성공요인
2
신제품 개발의 실패요인
3.
신제품 개발의 성공example(사례) 와 실패example(사례)
1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뉴모닝
2
게보린과 펜잘
3
포카리스웨트와 아미노업
4
신제품 개발을 위한 기업관
5
conclusion(결론)
`
1. 서론
신제품 개발은 국가적으로 또는 기업차원에서 대단히 큰 사업이다.
또한 미국의 제품개발 및 관리위원회(Product Development and Management Association) 연구보고서에 의하면 1980년대 후반의 5년 동안 신제품들이 차지한 매출 비중은 32.6%에 달하였으며 1990년대 전반의 5년 동안에는 38.6%를 차지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아 스카치테이프로 유명한 3M 역시 6만 종의 다양한 상품군을 가지고 있는데 매년 200개 정도의 신상품을 시장에 새롭게 출시하고 있다아 또 3M사가 5년 동안에 개발한 신제품등의 매출은 전체 매출의 30%…(drop)
신제품,성공과실패,신제품성공사례,신제품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신제품개발의 성공과실패,신제품개발성공사례,신제품개발실패사례 , 신제품개발의 성공과실패,신제품개발성공사례,신제품개발실패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신제품 성공과실패 신제품성공사례 신제품실패사례
순서






신제품개발의 성공과실패,신제품개발성공事例(사례),신제품개발실패事例(사례)
신제품개발의 성공과실패,신제품개발성공事例(사례),신제품개발실패事例(사례)
다. 또한 미국에서는 매년 10,000종 이상의 신제품이 개발되어 시장에 출시되어 있다아
그러나 많은 신제품들이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데 The Conference board에 의하면 출시된 신제품의 40%가, Booz Allen & Hamilton에 의하면 35% 정도가 실패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