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戰略) ,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enchmark4 | benchmark.co.kr report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戰略) ,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 benchmark4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戰略) ,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7 08:54

본문




Download :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설명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캐쉬밴질랜드 명품화전략 명품가방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戰略) ,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Download :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66 )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KATHYvan zeeland
-목차-
-Background-
-Project definition & Goals
Market Trend Analysis
시장 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제품 분석
타겟 분석
SWOT 분석

3. Brand Naming Strategy
Name Positioning Map
Naming Direction
Concept
Key-word
네이밍 후보안

-Background-

-흔하게 느껴지는 네이밍은 NO!-
여성들의 가방의 구매욕구가 높아지고,
눈높이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미지에 따른 구매가 높아짐에따라
네이밍을 좀더 고급스럽게 바꾸고
앞으로 큰 브랜드로 더성장하기위해
유행을 타지않으며 질리지 않는
네이밍 전략(strategy)필요.

발전가능성이 높은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네이밍이 가벼워 보인다.

좀더 세련되고 브랜드를 각인시킬 무게있는 네이밍과 함께
디자인의 컨셉이 드러날수있는 네…(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캐쉬밴질랜드,명품화전략(戰略) ,명품가방,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KATHY
[ Definition & Goals ]
[Definition]
브랜드에서 내세우는 이미지와 디자인과는 달리 네이밍에서는 느껴지지 않아
잘모르는 사람들은 이미지 컨셉을 잘못 받아 들이거나,
좀더 고급 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원하는 젊은층들이 주로 이용하기때문에
[Goals]
여성이라면 누구나 알수있는 유명한 브랜드로 발전시키며. 이가방을 가졌을때 자부심이 느껴질수 있도록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겠다.

Kathy 디자이너의 이름을 딴 네이밍이기 때문에
명예에따라 브랜드 이미지가 좌지우지 될수있따

섹시. 럭셔리라는 디자인을 담고있는 브랜드컨셉에
네이밍에서는 컨셉이 느껴지지 않는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