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탄환theory > benchmark4 | benchmark.co.kr report

탄환theory > benchmark4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탄환theor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5 01:43

본문




Download : 탄환이론.hwp





첫째로 CBS 방송에서 벌였던 자동차 운전면허 에 관한 캠페인에서는 무려 3천 5백 명의 시청자들을 운전교육에 참여시키는 효율를 얻었다는 것이다.레포트/인문사회

순서



Download : 탄환이론.hwp( 32 )







,인문사회,레포트
The Powerful Effects Model
강효율 theory(이론)이란 매스미디어는 강력한 힘 또는 효율를 지니고 있따 는 주장의 theory(이론)들이다.
하지만 커뮤니케이션theory(이론)의 원리를 토대로 주의 깊게 고안한 캠페인 메시지를 사용한 미디어 캠페인의 경우를 들어보면 그 효율가 대단히 큰 것을 볼 수 있다고 한다.
둘째로 음주운전의 위험성에 관한 캠페인에서는 짤막하고 해학적인 캠페인 영화를 영화관에서 상영했던 결과. 관객의 10분3이 음주운전 에 대한 기존태도를 바꾼 것으로 나타났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Los Angeles 거주의 멕시코계 미국인들을 대상으로 지歷史회에의
참여를 유도…(To be continued )



탄환theory

탄환theory 에 관하여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탄환이론에 관하여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탄환이론 , 탄환이론인문사회레포트 ,
탄환theory

탄환이론_hwp_01.gif 탄환이론_hwp_02.gif 탄환이론_hwp_03.gif 탄환이론_hwp_04.gif
설명



다.
그렇게 강효율 theory(이론)이 나오게 되었는데 이들 theory(이론)의 제창자들에 의하면 당시까지의 매스미디어 효율에 관한 연구와 theory(이론)들은 왜 정보적 캠페인들이 실패하느냐 는 문제에 초점을 맞추어 그 실패의 사례(instance)와 이유를 강조해서 부각시킴으로써 마치 매스미디어가 극히 제한된 효율만을 갖고 있는 것처럼 내세웠다는 것이다.
그 실증적 근거로서 Mendelsohn 은 자신이 직접 참여했던 3개의 캠페인 프로젝트들에서 얻어진 효율들을 제시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매스미디어의 강력한 효율를 지니고 있다고 볼 수 있다고 주장하였다.
이런 주장을 처음 들고 나온 대표적 학자의 한사람은 미국의 Mendelsohn 이었는데 그는 1973년 왜 정보적 캠페인이 성공할 수 있느냐의 몇 가지 이유 라는 논문을 통하여 매스미디어는 강력한 효율를 지니고 있다고 내세웠다.
매스미디어는 강력한 힘 또는 효율를 지니고 있따 는 theory(이론)이 대두되기 처음 한 것은 1970년대 초부터였는데 1970년대 들어가자 커뮤니케이션 학계에서는 다시 매스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에 대한 종래의 연구입장들과 theory(이론)들에 관한 비판과 논의가 재연되기 처음 하면서 여러 가지 새로운 효율theory(이론)들이 계속되어서 제안되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