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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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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9-27 1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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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정된 분위기를 만드는 것이 상담의 기초이며 이 시기에 구매 외적인 이야…(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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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본 자료는 방문판매에 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라는 말로 거절하는데, 정말 바쁜 것이 아니라면 다시 한번 도전해야 하며 재도전시에도 역시 정중한 태도를 보여야 한다.방문판매 , 방문판매기타레포트 ,


본 자료(資料)는 방문판매에 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초반에 거절당했을 때는 대체적으로 “바쁘다.
-좋은 첫인상과 용건을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태도는 목적을 달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3)활동 계획의 수립
-계획을 미리 세우는 것도 고객과의 협상에 있어서 중요한 부분이다.
-formula(공식)적인 협상이 있기전 目標(목표)고객에게 호의를 베풀면 신뢰도를 높이고 협상에는 플러스 요인이 된다된다. 그러나 협상과정에서의 호의는 거부감을 일으키는 마이너스요인이 된다된다. 이 부분에서는 여러 협상의 테크닉이 중요한 요인으로 작용한다. 미리 어떤 방향으로 제품을 설명(說明)해 나갈지 계획을 수립한다.

3)상담(넓은 의미로는 협상)
-준비해간 제안이나 상품에 관한 것을 고객에게 이해시켜서 상대방이 실제로 납득하고 기꺼이 받아들여지는 중대한 장면을 상담이라 한다.(전문지식에 대한 존경심) 그러나 지나친 잘난체는 금물.
-상담 활동에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2)사전 진행단계
-최종 협상은 결과일 뿐, 사전 진행단계가 더 길고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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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2)접근(Approach)
-확고한 목적을 가지고 방문하는 것은 협상의 중요한 기초가 된다된다.(자사와 타사의 제품)
-전문지식의 힘 : 내가 상대보다 더 많은 기술적 지식, 전문기술 또는 전문적 지식을 갖고 있다고 인식하거나 믿을 때, 나를 존경심과 경외심을 가지고 특별하게 대하고 이의를 제기하지 않게 된다된다. 단, 수次例 방문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끈질기게 요청하는 것은 좋지 않은 인상을 심어줄 우려가 있다 그러나 이 경우에서는 그런 상황은 발생하지 않았다. 그래서 미리 안부전화 등을 하여 좋은 인상을 얻는다.방문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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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관념
Ⅱ. example(사례)
Ⅲ. 각각의 입장에서의 협상방법
1. 판매자 입장에서의 협상의 방법
2. 구매자 입장에서의 협상방법
3. 서로 이익이 되는 結論(결론)


1. 판매자 입장에서의 협상의 방법

접근(Approach)→상품설명(說明)→상담본론(응수, 조건협상)→체결


1)준비
(1)사전준비
-우선 상품에 대한 사전식이 있어야 한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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