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서비스 마케팅 > benchmark5 | benchmark.co.kr report

서비스 마케팅 > benchmark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enchmark5

서비스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11:26

본문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hwp




프랜차이즈 수수료(franchise fee), 매달 로열티, 광고비, 리모델링 경비 등 여러 가지 명목으로 본사에서 요구 한다. 프랜차이즈 본사는 여러 가지 면에서 본사가 정한 규칙을 따르도록 통제한다. 잘 알려진 프랜차이즈는 전국적으로 알려진 상표들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고객층이 이미 확보되어 있는 셈이 된다. 프랜차이즈는 구매를 대량으로 하여 재료나 상품들을 공급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원가가 저렴할 수 있다 프랜차이즈는 계약을 하면 보통 장비, 서플라이, 지도, 훈련 등을 받기 때문에 하나의 원스톱 서비스를 받는 것 같은 혜택이 있다 이에 반하여 프랜차이즈의 단점도 많다. 프랜차이즈 회사(franchisor)는 프랜차이즈 받을 사람(franchisees)에게서 일정한 수수료를 받고서 비즈니스 비법이나 상표를 사용하게 하는 것이다.
2. 관계마케팅과 기존의 마케팅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1. MOT와 서비스품질에 대해 나태내시오
1. MOT와 서비스품질에 대해 설명하시오. 2. 관계마케팅과 기존의 마케팅의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3. 가격정책의 세 가지 요소에 대해 설명하시오. 4. 판매촉진의 유형에 대해 설명하시오. 5. 프랜차이징의 장ㆍ단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3. 가격정책의 세 가지 요소에 대해 나태내시오
순서
서비스 마케팅



설명



5. 프랜차이징의 장ㆍ단점에 대해 나태내시오

4. 판매촉진의 유형에 대해 나태내시오
우선 프랜차이즈에서 가져가는 경비가 많다. 프랜차이즈 비즈니스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이미 알려진 상표로 비즈니스를 하기 때문에 비즈니스 시작에 쉽다는 것이다. 또한 일정기간이 지나면 리모델링을 요구하며 이에 대한 경비도 적지 않다
서비스 마케팅-7114_01_.gif 서비스 마케팅-7114_02_.gif 서비스 마케팅-7114_03_.gif 서비스 마케팅-7114_04_.gif 서비스 마케팅-7114_05_.gif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다. 따라서 자유가 구속된다고 볼 수 있다 프랜차이즈 운영자는 가격의 통일성 때문에 가격을 올리지 못하며 보다 싼 재료구입처가 있어도 이를 사용치 못한다. 맥도널드, 서브웨이, 퀴즈노 등이 그 예이다.서비스마케팅,MOT,서비스품질,서비스,마케팅,판매촉진,프랜차이징




Download : 서비스 마케팅.hwp( 97 )





프랜차이징(franchising)이란 다른 사람의 비즈니스 철학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하는 것을 의미한다. 일반 비즈니스에 비하여 매상은 높을 수 있지만 이러한 경비로 인하여 순이익 비율은 낮다.
전체 17,73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