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 benchmark5 | benchmark.co.kr report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 benchmark5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20:43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설명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1.gif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2.gif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3.gif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4.gif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5.gif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_pptx_06.gif

순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01

서론
02

environment 分析
03

SWOT 分析
04

STP
05

結論(결론)
_SLIDE_3_
1. 서 론
_SLIDE_4_




1. 서론
1) 연구 배경
88년 2월에 창립된 ‘아시아나航空’은 정기航空운송사업지도육성지침(1990.10 - 1994.8)
‘대한航空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적航空사로,
아시아나는 단거리 위주로 성장시킨다.’
94년 9월부터 실행된 ‘국적航空사경쟁력강화지침’
‘모든 航空사에 균등한 경쟁기회를 준다’
대한航空과 아시아나, 무한경쟁 체재로 돌입
2) 연구 목적
2위일 수 밖에 없었던 후발주자 아시아나 航空의
선발주자 대한航空을 따라잡기 위한 strategy 모색
1.1. 연구 배경 및 목적


_SLIDE_5_




1. 서론
1.2. 연구 방법


_SLIDE_6_
2. environment 分析
_SLIDE_7_




2. environment 分析
경제적environment
- 서브프라임
- 고유가 지속, 투기자금 유입, 달러화 약세, 지정학적 불안
- 긴축운영 체제 강화
- 물가 불안 증가
- 금융 불안 심화
- 선진국의 올해 경제성장률 하락
2.1 거시environment 分析
_SLIDE_8_




2. environment 分析
기술적environment
- 허브 앤 스포크형 네트워크 시스템(HASS)
- 컴퓨터 예약 시스템
- 프리퀀트 플라이어 프로그램(program]) (FFP)
- 업무제휴
2.1 거시environment 分析
_SLIDE_9_




2. environment 分析
정치/사회적environment
- 총인구 증가율 둔화
- 국제화 시대의 航空기 이용 빈도수 증가
- 자사 이미지 평가 환기와 시너지 effect
- 책임 경영을 중시하는 사회 분위기
- 국내 파일럿 교육에 대한 정책적 지원 부족 …(省略)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사 아시아나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30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