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7 20:43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설명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순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01
서론
02
environment 分析
03
SWOT 分析
04
STP
05
結論(결론)
_SLIDE_3_
1. 서 론
_SLIDE_4_
1. 서론
1) 연구 배경
88년 2월에 창립된 ‘아시아나航空’은 정기航空운송사업지도육성지침(1990.10 - 1994.8)
‘대한航空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적航空사로,
아시아나는 단거리 위주로 성장시킨다.’
94년 9월부터 실행된 ‘국적航空사경쟁력강화지침’
‘모든 航空사에 균등한 경쟁기회를 준다’
대한航空과 아시아나, 무한경쟁 체재로 돌입
2) 연구 목적
2위일 수 밖에 없었던 후발주자 아시아나 航空의
선발주자 대한航空을 따라잡기 위한 strategy 모색
1.1. 연구 배경 및 목적
_SLIDE_5_
1. 서론
1.2. 연구 방법
_SLIDE_6_
2. environment 分析
_SLIDE_7_
2. environment 分析
경제적environment
- 서브프라임
- 고유가 지속, 투기자금 유입, 달러화 약세, 지정학적 불안
- 긴축운영 체제 강화
- 물가 불안 증가
- 금융 불안 심화
- 선진국의 올해 경제성장률 하락
2.1 거시environment 分析
_SLIDE_8_
2. environment 分析
기술적environment
- 허브 앤 스포크형 네트워크 시스템(HASS)
- 컴퓨터 예약 시스템
- 프리퀀트 플라이어 프로그램(program]) (FFP)
- 업무제휴
2.1 거시environment 分析
_SLIDE_9_
2. environment 分析
정치/사회적environment
- 총인구 증가율 둔화
- 국제화 시대의 航空기 이용 빈도수 증가
- 자사 이미지 평가 환기와 시너지 effect
- 책임 경영을 중시하는 사회 분위기
- 국내 파일럿 교육에 대한 정책적 지원 부족 …(省略)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사 아시아나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사,아시아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ptx( 30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