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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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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12 0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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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스타벅.pptx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스타벅스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 별다방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Download : 스타벅.pptx( 72 )


레포트/경영경제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리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리포트입니다.


다.

회사 연혁
1971년 - 미국 시애틀의 파크 플레이스 마켓에 스타벅스 커피점을 오픈
1982년 - 하워드 슐츠가 스타벅스 마케팅을 담당, 시애틀의 고급 래스토랑과
에스프레소 바에 커피를 공급하여 대성공.
1987년 - 하워드 슐츠 회장이 스타벅스를 인수해 스타벅스 코퍼레이션을 설립.
1992년 - 스타벅스를 SBUX의 이름으로 나스닥에 최초상장(165개 지점)
1996년 ? 스타벅스의 첫 해외진출(일본)
1997년 - 우리나라 ㈜신세계와 라이선스 체결. ㈜스타벅스 코리아 설립.
1999년 - 스타벅스 국내 1호점 이대점 오픈.
2009년 ? 한국 스타벅스 국내 300호점 오픈.


_SLIDE_3_
STP
Body

S
2. 성별
여성
남성
1. 연령대
10대취향
20대취향
30대취향
40대취향
50대취향


T
1. 20대~30대
2. 붐비는 장소

P
1. 고객 만족

2. 고객 편의
_SLIDE_4_

1.제품 전략(strategy)
커피의 전문성과 고급화 전략(strategy)에 집중
?
# 커피의 가장 강력한 差別(차별) 적 요인은 “품질”이라고 인식
커피의 가장 큰 경쟁력은 에스프레소의 커피 맛에 달려 있다고 판단
?
# 제휴시 스타버스는 미국본사에 직원들을 3개월간에 걸쳐 연수 실시
품질, 상품관리, 점포경영, 노하우를 전수 받음

시장과 고객을 세분화하여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

# 여성고객, 전통적으로 단맛을 좋아하는 국내 소비자들…(省略)
순서



설명
스타벅스 marketing
누리망 으로 검색한 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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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스타벅스,마케팅,별다방,경영경제,레포트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기업 introduce
STP
마케팅 믹스 전략(strategy)
1.제품 전략(strategy)
2.유통전략(strategy)(Place)
3.가격전략(strategy)
4.촉진전략(strategy)(Promotion)

제안

conclusion


_SLIDE_1_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strategy)

_SLIDE_2_



기업 introduce


스타 벅스의 의미

-멜빌의 소설 모비딕에나오는 1등 항해사의 이름으로 부터 origin

회사의 설립
1971년 제럴드 볼드윈(Gerald Baldwin)과 고든 보커(Gordon Bowker),
지브 시글(Zev Siegl)이 미국 시애틀에 커피 판매점 스타벅스를 설립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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