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na(중국) 시장진출사례(instance)-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marketing 사례(instance),브랜드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12:29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이후 전국 단위의 점포 출점을 진행하고 적극적인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2012년 현재 기준 231개 점포(국내 99개, 해외 132개)를 운영하고 있따
_SLIDE_6_
03
현지화 전략(戰略)
LOTTE MART
China진출 present condition 및 평가
China,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해외 3개국에 진출
07년 12월 China Makro, 09년 10월 China TIMES를 연이어 인수
출점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해외 소싱 능력을 강화, 국내 우수 상품의 해외 판로를 만들어주는 역할 수행
_SLIDE_7_
03
현지화 전략(戰略)
LOTTE MART
전략(戰略) 및 성…(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1 )
china(중국) 시장진출사례(instance)-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marketing 사례(instance),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순서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중국시장진출사례-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진출사례 롯데마트와 이마트 글로벌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china(중국) 시장진출사례(instance)-롯데마트와 이마트,글로벌marketing 사례(instance),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분석),swot,stp,4p
다.






설명
_SLIDE_1_
China 시장에서 본 롯데마트와 이마트
_SLIDE_2_
01 선정기업
02 선정이유
03 현지화 전략(戰略)
04 Solution
05 시사점
Contents
롯데마트
introduction
present condition 및 평가
전략(戰略) 및 성공요인 分析
이마트
introduction
present condition 및 평가
전략(戰略) 및 실패요인 分析
_SLIDE_3_
02
선정기업
_SLIDE_4_
01
선정이유
한국 ‘대형마트’ 는 한국 유통산업의 신 성장 동력으로서 각광을 받으며 지난 10여 년간 빠른 속도로 성장을 거듭하면서 變化(변화)하고 발전
하지만, 각 유통업체의 공격적 매장 오픈을 통해 국내 경쟁이 심화되고 따라서 국내 대형마트 업체들은 해외시장, 특히 잠재력이 무한한 China시장에 주목
China시장이 팽창하는 가운데 한국 내수 시장에서는 롯데마트보다 이마트가 우위를 점하고 있으나 China에서는 완전히 반대되는 상황이 나타나고 있는 점이 흥미로워 롯데마트와 이마트를 선정
WHY
_SLIDE_5_
03
현지화 전략(戰略)
LOTTE MART
introduction
롯데쇼핑(주) 롯데마트사업본부가 운영하는 할인점.
1998년 4월1일 서울 강변점을 개점하고 할인점 사업을 처음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