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책략제안과 나의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8 10:59
본문
Download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ppt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책략제안과 나의의견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책략제안과 나의의견
설명
빕스,VIPS,마케팅SWOT,STP,P전략제안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VIPS marketing 전술. . 들어가며 1.빕스 기업introduction 2.빕스 특징 . 빕스 marketing 전술 기획 1. 소비자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2. STP전술 3. marketing 4P전술 수립 4. 소비자와의 관계구축전술 5. 가치 창출전술 . 나opinion(의견)해 VIPS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해야 할 일 목차 . 들어가며 1.빕스 기업introduction - 빕스는 CJ 푸드빌에서 내놓은 우리나라 자체에서 설립된 패밀리레스토랑.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 (Very Impressive&Palatable Steak) 라는 2가지 뜻을 동시에 내포. 전국 77개 매장 계절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샐러드 바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 가족들과 함께 文化(culture)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 서론 2.빕스 특징 1) 국내 고유 브랜드 2)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맛 3)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 ...
VIPS marketing 전술.
Ⅰ. 들어가며
1.빕스 기업introduction
2.빕스 특징
Ⅱ. 빕스 marketing 전술 기획
1. 소비자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2. STP전술
3. marketing 4P전술 수립
4. 소비자와의 관계구축전술
5. 가치 창출전술
Ⅲ . 나opinion(의견)해
VIPS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해야 할 일
목차
Ⅰ. 들어가며
1.빕스 기업introduction
- 빕스는 CJ 푸드빌에서 내놓은 우리나라 자체에서 설립된 패밀리레스토랑.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 (Very Impressive&Palatable Steak) 라는 2가지 뜻을 동시에 내포.
전국 77개 매장
계절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샐러드 바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 가족들과 함께 文化(culture) 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
서론
2.빕스 특징
1) 국내 고유 브랜드
2)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맛
3)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
4) 품격 있는 분위기
5) 고객 참여 program
목 차
광고론 3조
1. 소비자 analysis(분석)
-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alteration(변화)
- 소득수준향상으로 우수한 서비스 선호
- 신세대 및 뉴 패밀리 출현으로 인해 자기맞춤형 서비스를 선호
- 서구적 입맛을 따라가는 추세에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족들의 증가
Ⅱ. 빕스 marketing 전술 기획
목 차
SWOT analysis(분석)
S(강점)
W(약점)
▶ 로열티 지불없는 한국 토종 브랜드
▶ 샐러드바 (웰빙 열풍/메뉴의 다양성)
▶ 대부분 임대료가 싼 지역에 입점
▶ CJ푸드빌의 다른 외식사업과의 많은
연계를 통한 시너지 efficacy
▶ 넓은 공간을 활용한 인테리어
▶ 이벤트 어필을 못함
▶ 브랜드 인지도가 낮다
(소극적인 프로모션 전술)
▶ 상대적으로 점포수가 적다
▶ 패밀리레스토랑의…(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ppt( 37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빕스 VIPS 마케팅SWOT STP P전략제안과 나의의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