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선정에 따른 통합 활동 한가지씩 계획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7 08:23
본문
Download : 동화선정에 따른 통합 활동 한가지씩.hwp
<마무리> 1. 질문을 통해 이야기를 회상해 본다.
나누어 본다.
대상연령
30분
2. “울고 있는 아기 물고기” 활동지를 풀어 본다. 2. 그림동화 “바닷물고기 덩치”를 듣는다.
소요시간
그림동화
다.
2. 수수께끼를 통해 동화를 소개한다.
동화선정에 따른 통합 활동 한가지씩 계획하기
1. 손유희로 주위를 집중 시킨다.
30분
<마무리>
활동방법
4. 자연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해 보기로 한다.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실천 할 수 있다.
활 동 명 바닷물고기 덩치 활동형태 그림동화 활동목표 ․자연의 소중함을 알고 이를 아끼고 보호해야 함을 안다. 활동자료(data)
활 동 명





<도입>
활동형태
그림동화
동화선정에 따른 통합 활동 한가지씩 계획하기
<마무리>
그림동화
3.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해 본다. 활동자료 그림동화 대상연령 만 5세 소요시간 30분 활동방법 <도입> 1. 손유희로 주위를 집중 시킨다.
나누어 본다. 3.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해 본다. 3. 동화를 들을 땐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본다.
보고 실천 할 수 있따
만 5세
1. 손유희로 주위를 집중 시킨다. 4. 자연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해 보기로 한다.
3. 동화를 들을 땐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
순서
보기로 하며 동화를 들려준다. <전개> 1. 바닷물고기 덩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 보기로 하며 동화를 들려준다. 2. “울고 있는 아기 물고기” 활동지를 풀어 본다.
활동형태
<전개>
활동
보고 실천 할 수 있다.
2. 수수께끼를 통해 동화를 intro 한다.
2. 그림동화 “바닷물고기 덩치”를 듣는다.
1. 바닷물고기 덩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
․자연의 소중함을 알고 이를 아끼고 보호해야 함을 안다.
․자연의 소중함을 알고 이를 아끼고 보호해야 함을 안다.
2. “울고 있는 아기 물고기” 활동지를 풀어 본다.
<전개>
2. 그림동화 “바닷물고기 덩치”를 듣는다. 2. 수수께끼를 통해 동화를 소개한다.
1. 질문을 통해 이야기를 회상해 본다.
레포트 > 기타
3. 동화를 들을 땐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 이야기
활동목표(goal)
1. 질문을 통해 이야기를 회상해 본다.
만 5세
4. 자연을 보호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해 보기로 한다.
<도입>
보기로 하며 동화를 들려준다.
바닷물고기 덩치
그림동화
활동방법
활 동 명
바닷물고기 덩치
활동目標(목표)
소요시간
Download : 동화선정에 따른 통합 활동 한가지씩.hwp( 57 )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해
대상연령
설명
1. 바닷물고기 덩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
․자연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가 해야 할 일에 대해 생각해
3.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 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