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5세)영역별 아동 observe일지,유아 행동 observe일지 (10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3 22:30
본문
Download : 아동관찰일지.hwp
지운이가 다가와 선생님 귀찮게 하지마~라면서 친구들에게 이야기 한다. 표현
만 4,5세 영역별 행동observe일지.
조작 ․ 블럭
(교사opinion)
언 어
다른 패턴을 만들어 보인다.
Download : 아동관찰일지.hwp( 72 )
표현
수 ․ 과학
레포트 > 교육계열
언 어
친구가 소꿉놀이 같이 하자~라고 제안하자, 나는 집에서 가져온 책을 읽을거야 라고 답하고는 집에서 가져온 책을 꺼내 쇼파에 앉아 집중하여 읽는다.
수 ․ 과학
조작 ․ 블럭
역 할
다 읽고쓰기 나서는 다시 가방에 넣고는 친구에게 다가가 나도 같이 놀래~하며 그제서야 놀이에 합류한다. 친구가 이를 무시하자, 가까이 다가가 왜 분리 안해?라며 이야기 한다.
(미술ㆍ음률)
구슬을 패턴 규칙에 맞게 꿰어 팔찌를 만들었다.
친구들이 다가와 너도나도 코팅지를 달라고 조른다.
교사가 쓰다 남은 코팅지를 달라고 조른다.
순서
설명
만 4,5세 영역별 행동관찰일지. 언 어 수 ․ 과학 표현 (미술ㆍ음률) 조작 ․ 블럭 역 할 기본생활습관 관찰평가 (교사의견)
observe평가

다.
주었더니, 유성매직을 가지고 그림도안을 밑에 대고는 따라 그리기 처음 한다.
매듭이 풀려 구슬이 다시 풀려 버리자, 포기하지 않고, 다시 집중하여
(미술ㆍ음률)
몰펀블록을 갖고 놀다 친구가 분리 하지 않은 채, 놓고 가자, 분리 하고 가~라며
(만4,5세)영역별 아동 observe일지,유아 행동 observe일지 (10명)
만 4세 행동 관찰
기본생활습관
이야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