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만4,5세)영역별 아동 observe일지,유아 행동 observe일지 (10명) > benchmark6 | benchmark.co.kr report

(만4,5세)영역별 아동 observe일지,유아 행동 observe일지 (10명) > benchmark6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만4,5세)영역별 아동 observe일지,유아 행동 observe일지 (10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3 22:30

본문




Download : 아동관찰일지.hwp




지운이가 다가와 선생님 귀찮게 하지마~라면서 친구들에게 이야기 한다. 표현
만 4,5세 영역별 행동observe일지.
조작 ․ 블럭
(교사opinion)
언 어
다른 패턴을 만들어 보인다.

Download : 아동관찰일지.hwp( 72 )




표현
수 ․ 과학
레포트 > 교육계열

언 어

친구가 소꿉놀이 같이 하자~라고 제안하자, 나는 집에서 가져온 책을 읽을거야 라고 답하고는 집에서 가져온 책을 꺼내 쇼파에 앉아 집중하여 읽는다.






수 ․ 과학
조작 ․ 블럭
역 할
다 읽고쓰기 나서는 다시 가방에 넣고는 친구에게 다가가 나도 같이 놀래~하며 그제서야 놀이에 합류한다. 친구가 이를 무시하자, 가까이 다가가 왜 분리 안해?라며 이야기 한다.

(미술ㆍ음률)

구슬을 패턴 규칙에 맞게 꿰어 팔찌를 만들었다.
친구들이 다가와 너도나도 코팅지를 달라고 조른다.
교사가 쓰다 남은 코팅지를 달라고 조른다.
순서



설명
만 4,5세 영역별 행동관찰일지. 언 어 수 ․ 과학 표현 (미술ㆍ음률) 조작 ․ 블럭 역 할 기본생활습관 관찰평가 (교사의견)

observe평가


아동관찰일지-4055_05_.jpg
다.


주었더니, 유성매직을 가지고 그림도안을 밑에 대고는 따라 그리기 처음 한다.
매듭이 풀려 구슬이 다시 풀려 버리자, 포기하지 않고, 다시 집중하여
(미술ㆍ음률)

몰펀블록을 갖고 놀다 친구가 분리 하지 않은 채, 놓고 가자, 분리 하고 가~라며
(만4,5세)영역별 아동 observe일지,유아 행동 observe일지 (10명)
만 4세 행동 관찰
기본생활습관
이야기 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