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 의 assignment > benchmark6 | benchmark.co.kr report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 의 assignment > benchmark6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 의 assign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3 07:26

본문




Download :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 의 과제.pptx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 의 과제.pptx( 76 )








_SLIDE_1_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처리해야할문제

_SLIDE_2_
목차
1. 식민지 교육의 잔재
2. 발전교육론
3. 분단의 교육현실
4. 교육의 새로운 현실
5. 새로운 패러다임 모색
7. 교육학이 나아가야 할 방향
6. 교육학의 새 패러다임
_SLIDE_3_
교육현실
china(중국) 학과 박은진
_SLIDE_4_
1. 식민지 교육의 잔재
1. 학력주의
2. 국가주의
3. 도구주의
_SLIDE_5_
1.1 학력주의
일제 식민통치기
현재
_SLIDE_6_
1.2 국가주의
일제 식민통치기
현재
_SLIDE_7_
1.3 도구주의
일제 식민통치기
과거와 현재
_SLIDE_8_
2. 발전교육론
개념(槪念): 국가의 경제, 정치의 요구 및 사회의 요구를 수용하여 교육의 양과 내용에 반영해야 함.
헛친스(Hutchins): “발전교육은 교육을 경제성장의 수단으로

_SLIDE_1_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의 처리해야할문제

_SLIDE_2_
목차
1. 식민지 교육의 잔재
2. 발전교육론
3. 분단의 교육현실
4. 교육의 새로운 현실
5. 새로운 패러다임 모색
7. 교육학이 나아가야 할 방향
6. 교육학의 새 패러다임
_SLIDE_3_
교육현실
china(중국) 학과 박은진
_SLIDE_4_
1. 식민지 교육의 잔재
1. 학력주의
2. 국가주의
3. 도구주의
_SLIDE_5_
1.1 학력주의
일제 식민통치기
현재
_SLIDE_6_
1.2 국가주의
일제 식민통치기
현재
_SLIDE_7_…(생략(省略))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 의 assignment
제장,교육현실과,교육학,사범교육,레포트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 의 과제 ,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 의 과제사범교육레포트 , 제장 교육현실과 교육학




설명
제12장. 교육현실과 교육학 의 assignment



순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