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사업 계획 및 시장 分析 > benchmark6 | benchmark.co.kr report

사업 계획 및 시장 分析 > benchmark6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업 계획 및 시장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7 17:31

본문




Download : 사업 계획 및 시장 분석.hwp





이중에서 내가 가장 적절하다 생각되는 부분으로 공략을 할 생각이며 우선 각각의 피규어에 대한 짧은 說明(설명) 을 보도록 한다.
2.콜드케스트
완전 조립 완성된 레진케스트.

3.트레이딩 …(skip)






A+ 맞은 리프트 입니다 논술셤이나 리프트 하실때 좋은 점수 받으실수 잇습니다이 자료 내실때 약간 수정하셔서 내시는 센스 아시죠^^..~~ 그럼 좋은 도움되시기 바랍니다~~도표및 그래프도 참조돼있습니다사업계확서 , 사업 계획 및 시장 분석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확서

Download : 사업 계획 및 시장 분석.hwp( 21 )


설명


A+ 맞은 리프트 입니다 논술셤이나 리프트 하실때 좋은 점수 받으실수 잇습니다

사업 계획 및 시장 分析




순서



이 data(자료) 내실때 약간 수정하셔서 내시는 센스 아시죠^^..~~ 그럼 좋은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기타

~~도표및 그래프도 참조돼있습니다
다. 사업%20계획%20및%20시장%20분석_hwp_01.gif 사업%20계획%20및%20시장%20분석_hwp_02.gif 사업%20계획%20및%20시장%20분석_hwp_03.gif 사업%20계획%20및%20시장%20분석_hwp_04.gif 사업%20계획%20및%20시장%20분석_hwp_05.gif 사업%20계획%20및%20시장%20분석_hwp_06.gif

Ⅰbusiness plan

1. foundation(창업)동기

2. 제품용도 및 특징

1) 피규어의 종류
2) 각 피규어 대한 일반적 판매가격
3)피규어의 선택에 가장 많은 선택 조건
4)선정된 피규어 결정과 소계

3. 주 고객층 선별 및 점포선정에 대한 사전 계획

Ⅱ시장成分석

1. 시장규모
2. 업계실태

Ⅲ SWOT analysis(분석)

Ⅳmarketing 책략
1. 목표(goal)시장
2. 유통채널3. 가격
4. 광고 및 판촉계획

참고資料

1. foundation(창업)동기
본 사업은 신규 사업으로써 기존어린이들만을 목표(goal)로 성장해오던 피규어 사업을 현지 급속도로 늘고 있는 수집용 피규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부분 한국 사람들은 피규어, 혹은 인형이라고 하면 어린이들이나 가지고 노는 장난감수준으로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근래에 들어와 소비성향이 다양해지고. 개개인의 개성도가 높아짐에 따라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이 구입하는 인형혹은 피규어의 시장이 높아지고 있다
이미 해외선진국에서는 어린이 인형시장보다 더 큰 규모의 시장을 가지고 있는 성인들은 스스로 수입을 창출하지 못하는 어린이보다 소비력이 강하고, 고가의 상품을 핀매할 수 있다 다양성을 추구하는 요즘 사람들의 요구에 맞추어 어른들을 위한 수집용 피규어를 새롭게 창조하면서 인형에 대한 그들의 소비 행태를 바꿀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 foundation(창업)동기가 되었다.

가. 대표적 피규어에 대한 특징부여
다음과 같이 이름부터 특색 있는 피규어들로 구성된 피규어군은 지금까지 소비자들에게 인식되어 온 보통의 피규어가 아닌 특별한 피규어로의 image를 심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1) 피규어의 종류

1.레진케스트
이것은 제작을 목적으로 하는 사람들이 사서 제작하는 미도색 미조립 상태의 피규어를 말한다.



2. 제품용도 및 property(특성)
흔히들 말하는 바비인형같은 인형이 아닌 아주 개성넘치고 수집욕을 자극하는 스타일의 인형, 그리고 개인적인 취향에도 부학하도록 공포와 관련된 피규어를 목표(goal)로 삼고 있다
타사제품과 오직 가격으로만 비교했을 때에는 많이 비싸지만, 제품 그 자체를 놓고 가격과 비교했을 때에는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인식이 들 수 있도록 제품을 연구하고 소비자가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foundation(창업)을 처음 한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