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chmark.co.kr [기업의 future 대응방법] future 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 benchmark6 | benchmark.co.kr report

[기업의 future 대응방법] future 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 benchmark6

본문 바로가기

benchmark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업의 future 대응방법] future 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0 14:03

본문




Download :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hwp




따라서 고객만족경영은 목적이자 수단으로서의 의미를 동시에 갖는다.

Download :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hwp( 34 )




[기업의 future 대응방법] future 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環境중시경영) 목차 [기..

방송통신/기타


기업,미래,대응,미래기업,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가치창조경영,기타,방송통신


[기업의 future 대응방법] future 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환경중시경영) 목차 [기.. , [기업의 미래 대응방안] 미래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기타방송통신 , 기업 미래 대응 미래기업 대응방향 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기업의 未來 대응plan] 未來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環境(환경)중시경영)

목차

[기업의 未來 대응plan] 未來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II. 가치창조경영

III. 지식중시경영

IV. 인간중심경영

V. IT중시경영

VI. 環境(환경)중시경영

VII. 세계화 전략(戰略) 추구

출처
[기업의 未來 대응plan] 未來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기업은 존속 ․ 발전되어야 하고 현대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이 고객의 창출이라 한다면, 고객의 창출은 고객만족으로부터 이룩되며 기업의 이익창출은 고객만족의 대가라 할 수 있따 구체적으로 고객만족경영이란 고객이 원하는 품질의 상품을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적절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만족시키는 경영을 의미한다.
이는 가치창조경영과 비교

[기업의 未來 대응plan] 未來기업의 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 가치창조경영, 지식중시경영, 인간중심경영, IT중시경영, 環境(환경)중시경영)

목차

[기업의 未來 대응plan] 未來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II. 가치창조경영

III. 지식중시경영

IV. 인간중심경영

V. IT중시경영

VI. 環境(환경)중시경영

VII. 세계화 전략(戰略) 추구

출처
[기업의 未來 대응plan] 未來기업의 대응방향

I. 고객만족경영

기업은 존속 ․ 발전되어야 하고 현대기업의 궁극적인 목적이 고객의 창출이라 한다면, 고객의 창출은 고객만족으로부터 이룩되며 기업의 이익창출은 …(생략(省略))


순서


설명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1.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2.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3.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4.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5.gif [기업의%20미래%20대응방안]%20미래기업의%20대응방향(고객만족경영,%20가치창조경영,%20지식중시경영,%20인간중심경영,%20IT중시경영,%20환경중시경영)_hwp_06.gif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enchmar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enchmar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