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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9-23 11: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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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투가격 & 고가가격 戰略 성공, 실패example(사례)
목차
1. 침투가격 戰略
2. 침투가격 戰略의
성공example(사례) 와 실패example(사례)
3. 고가가격 戰略
4. 고가가격 戰略의
성공example(사례) 와 실패example(사례)
5. 침투가격 & 고가가격
비교分析(분석)

★ 가격 戰略의 중요성

마케팅의 기본요소로 뽑는 4p를 봤을 때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상품, 유통, 프로모션과 함께 가격은 매출의

가장 기초가 되는 힘이다.

1. 침투가격 戰略
★ 침투가격 戰略

시장침투 가격戰略은 빠른 시간 내에 매출

및 시長點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신제품의

도입초기에 낮은 가격을 책정하는 것

1. 침투가격 戰略
★ 침투가격 戰略의 조건

1. 제품에 대한 대규모의 시장이 존재

2. 규모의 경제가 가능할 때

3. 시장잠재력이 큰 생필품
2. 침투가격 戰略 성공example(사례)
★1. 애니콜의 introduce
2. 침투가격 戰略 성공example(사례)
★ 2. 애니콜의 시장공략

- 1993년 11월 모토로라가 7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을 때
삼성에서 SH-700 출시

- 삼성은 SH-700 출시 후에 국내
시장 점유율 15%를 차지, 빠르게
…(skip)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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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1. 침투가격 戰略
★...

침투가격 & 고가가격 戰略 성공, 실패example(사례)
목차
1. 침투가격 戰略
2. 침투가격 戰略의
성공example(사례) 와 실패example(사례)
3. 고가가격 戰略
4. 고가가격 戰略의
성공example(사례) 와 실패example(사례)
5. 침투가격 & 고가가격
비교分析(분석)

★ 가격 戰略의 중요성

마케팅의 기본요소로 뽑는 4p를 봤을 때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상품, 유통, 프로모션과 함께 가격은 매출의

가장 기초가 되는 힘이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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