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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25 0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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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bucks Coffee의 기업이념
Starbucks Coffee Korea 기업present condition
- 회사설립일 : 1997년 09월 10일
- 임직원수 : 656명(2009년말 기준)
- 주주 : (주)신세계와 미국법인 Starbucks Coffee International, Inc.가 각각 50%씩 소유
1999년 1호점(이대점) 개점
2004년 100호점, 2007년 200호점, 2009년 300호점 돌파
2010년 350호점(경희대점) 개점.
하루 14만명의 고객 방문, 국내 커피 전문점 선...

Contents.
Starbucks 서비스 성공事例(사례) 및 analysis(분석)

Outback 서비스 성공事例(사례) 및 analysis(분석)

출처

Q&A
01
Starbucks Coffee
Starbucks Coffee의 기업이념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Green Apron Book 감동을 드립니다.”

Starbucks Coffee의 기업이념
Starbucks Coffee Korea 기업present condition
- 회사설립일 : 1997년 09월 10일
- 임직원수 : 656명(2009년말 기준)
- 주주 : (주)신세계와 미국법인 Starbucks Coffee International, Inc.가 각각 50%씩 소유
1999년 1호점(이대점) 개점
2004년 100호점, 2007년 200호점, 2009년 300호점 돌파
2xxx년 350호점(경희대점) 개점.
하루 14만명의 고객 방문, 국내 커피 전문점 선도 기업

Starbucks Coffee Korea 기업present condition
Starbucks Coffee의 서비스
“그린 에이프런 북”
- 다섯 가지 행동수칙

환영합니다.
고객, 잠재고객, 비평가, 동료, 주주, 매니저, 보조직원, 농부, 원두를 따는 사람, 공급자, 環境 등 관계 있는 모든 사람들이 오랫동안 행복하도록 하는 것이 최종 目標(목표).

- 서로 이타적인 행동을 행함→배려, 공동체의 의미가 기업文化의 일부로 자리잡음→직장에 대한 직원들의 자부심,만족감 상승→직원들의 능력,능률 향상→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 제공 용이
Green Apron Book 지식을 나눕니다.

Green Apron Book 환영합니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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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Contents.
Starbucks 서비스 성공事例(사례) 및 analysis(분석)

Outback 서비스 성공事例(사례) 및 analysis(분석)

출처

Q&A
01
Starbucks Coffee
Starbucks Coffee의 기업이념
“인간의 정신에 영감을 불어넣고, 더욱 풍요롭게 한다.
Starbucks …(생략(省略))
다.
함께합니다.
이를 위해 한 분의 고객, 한 잔의 음료, 하나의 이웃에 정성을 다한다.
Green Apron Book 서로 배려합니다.
서로 배려합니다.
Green Apron Book 함께합니다.
감동을 드립니다.
지식을 갖춥니다.
REPORT 74(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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